[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식품은 3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1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개선해 나가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삼양식품은 올해 ESG경영 원년을 맞아 지난 7월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선포하고, 최고고객책임자로 박경철 SCM본부장을 임명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 공급, 소비자 의견 수용, 소비자 불만 요인 예방 및 차단 등을 원칙으로 공표하고, 제품 기획부터 생산,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소비자중심경영 체계를 구축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 후생과 권익 증진을 위해 소비자중심경영 체계를 꾸준히 개선하고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소비자중심경영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삼양식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기사입력:2021-12-03 16:26: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7.74 | ▲5.55 |
코스닥 | 782.51 | ▲2.78 |
코스피200 | 399.29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38,000 | ▼176,000 |
비트코인캐시 | 642,000 | ▼1,500 |
이더리움 | 3,50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130 |
리플 | 2,995 | ▼13 |
퀀텀 | 2,748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75,000 | ▼97,000 |
이더리움 | 3,502,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900 | ▼120 |
메탈 | 963 | ▲38 |
리스크 | 545 | ▲1 |
리플 | 2,996 | ▼14 |
에이다 | 831 | ▼5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5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641,500 | ▼2,000 |
이더리움 | 3,498,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00 | 0 |
리플 | 2,996 | ▼14 |
퀀텀 | 2,755 | 0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