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인터파크, 연말 공연 할인 이벤트 실시 外

기사입력:2021-11-24 17:13: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터파크, 연말 공연 할인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가 공연계 대표적인 멤버십 서비스 '토핑(TOPING)'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7%의 타임세일을 제공하는 <스페셜 토핑위크>를 11월 22일 10시부터 11월 29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

타임세일 참여 공연으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R석 30%,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R/S/A석 20%, △뮤지컬 <곤 투모로우> R석 37% (할인가 55,000원),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전석 30%, △뮤지컬 <하데스타운> VIP/R석 10%, S/A석 20% (BC카드 결제 시), △뮤지컬 <잭더리퍼> 전석 10%가 있다.

<스페셜 토핑위크> 기간 동안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프랑켄슈타인>, <젠틀맨스 가이드> VIP석 초대권을 1인 2매씩 총 7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지인에게 선물하기가 가능한 토핑 2만원권 가입 쿠폰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토핑(TOPING)'은 2015년 9월에 출시된 공연계의 대표적인 유료 멤버십으로 △공연 할인, △선예매(티켓 오픈 시간보다 한 시간 먼저 예매), △예매대기(매진된 좌석도 대기를 걸어두면 취소 시 예매 연결해주는 서비스), △고급 티켓 포장(선물용 티켓으로 포장해주는 기존 유료 서비스), △블루스퀘어 극장 라이브 케어 (북라운지 무료 이용권과 음료권) 등이 있다.

◆번개장터, 센터필드에 프리미엄 컨셉스토어 ‘브그즈트 컬렉션’ 첫선

번개장터(대표 이재후)가 26일 역삼 더 샵스 앳 센터필드에 프리미엄 컨셉스토어 BGZT Collection by 번개장터(이하 브그즈트 컬렉션)를 오픈한다.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에게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올해 2월과 10월 각각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와 국내 최대 조던 컬렉션 컨셉의 브그즈트 랩 1·2호점에 이은 번개장터의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브그즈트 랩이 스트릿 문화와 스니커즈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이라면 브그즈트 컬렉션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명품 수요 트렌드와 함께 자신의 취향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MX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실제로 번개장터에서 명품 상품은 2021년 9월 기준 월 거래액 134억 원을 기록했으며, 이는 월 전체 거래액의 1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번개장터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품목 중 하나다.

브그즈트 컬렉션은 명품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샤넬백과 롤렉스 시계를 비롯해 희소성 있는 100개 이상의 명품 컬렉션을 직접 즐기고 구매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운영된다. 약 77평 규모의 매장은 공간별로 각기 다른 컨셉으로 고객의 눈을 즐겁게 한다.

◆‘MZ세대 부모’ 업고 다시 돌아온 ‘패밀리룩’ 열풍

최근 저출산 심화로 자녀 한 명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행태가 뚜렷해지면서 키즈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올 겨울은 전국 초·중·고등학교 전면등교가 시작된 데다, 위드 코로나 바람을 타고 그간 억눌렸던 소비 욕구가 폭발하는 보복 소비가 키즈 패션의 인기에 더욱 힘을 싣고 있다.

이 중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3040 젊은 부모들을 중심으로 부모와 아이가 옷을 맞춰 입는 ‘패밀리룩’과 ‘미니미룩’. 패션업계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밀리룩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트렌디한 핏과 후드, 포켓 디테일 구성이 돋보이는 ‘레스터 폴스™ 후디드 헤비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볼륨감 있는 일체형 후드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성인과 아동용이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색상을 맞춰 입으면 감각적인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아웃도어의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안감에 설계된 골드 도트 패턴이 특징인 ‘옴니히트™ 인피니티(OMNI-HEAT™ INFINITY)’ 보온 기술과 컬럼비아 자체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을 적용해 더욱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기존 패밀리룩처럼 성인·아동용 디자인을 똑같이 맞추는 대신 소재나 패턴에 변화를 주어 보다 자연스러운 패밀리룩을 구현할 수도 있다. 컬럼비아의 ’레스터 폴스™ 리버시블 숏 다운 재킷’은 리버시블 형태로 취향에 따라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선택하여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내부 플리스 안감에는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프린팅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또한, 짧은 기장감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트렌디한 핏을 구현했으며, 자체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을 적용해 땀과 열은 빠르게 배출하고 찬 바람은 막아 체온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노스페이스는 취향에 따라 야상형, 리버서블 등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노스페이스 키즈 숏패딩’ 3종을 출시했다.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충전재는 물론,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와 에코 퍼 등을 적용해 가치 소비를 실현했다. 성인용 제품이 함께 출시되어 친환경 패밀리룩으로 입을 수 있다.

휠라 키즈는 풍성한 볼륨감과 따뜻함을 갖춘 ‘4단 블록 중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2021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으로 덕다운과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가벼운 데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 감성을 더했다. 성인 제품인 모(母) 브랜드 휠라의 ‘컬러 배색 다운’과 맞춰서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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