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아이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중독성 강한 비트의 헤이영 뮤직과 신나는 헤이영 댄스를 따라 추는 댄스 챌린지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댄스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shinhanbank_official)과 아이키 공식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이영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릴스 리믹스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탭에서 아이키 댄스 영상을 릴스 리믹스로 따라 춤춘 후 필수 해시태그인 #신한은행 #헤이영캠페인 #헤이영댄스헤이영과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인증 댓글을 남기면 된다.
헤이영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LG시네빔(1명), 캐논 인스픽 미니 포토프린터&인화지 50P(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4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헤이영은 최근 넥슨 카트라이더와의 스폰서십을 바탕으로 한정판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MZ세대와 소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신한 쏠(SOL)을 통해 일상 생활 속 리워드를 제공하는 서비스 등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