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강화

기사입력:2021-06-22 17:30:25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전자가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수도권 주요 영화관·호텔·골프장 등에 제품 체험존을 마련하고, 이를 점차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우선,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SKYBOX)’에는 관람객들이 영화를 즐기는 동안 신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설치했으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ㆍ큐브 냉장고ㆍ큐브™ Air 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 제품들을 설치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신라호텔의 체험형 객실인 ‘익스피리언스 룸(Experience Room)’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추가해 투숙객들이 다양한 코스와 옵션을 활용해 맞춤형 신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존이 마련됐다. 골프장 이용객들은 신고 온 신발이나 라운딩 중에 신은 골프화를 최적화된 코스로 관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최대 14일간 제품을 대여해주는 투고(To-go)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제품의 배송, 설치부터 회수까지 무료로 진행돼 소비자가 비용 부담 없이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전무는 “신발관리기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게 됐다”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까지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토탈 패션 케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0.70 ▲4.09
코스닥 722.76 ▲5.52
코스피200 338.95 ▲0.2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907,000 ▼122,000
비트코인캐시 530,500 ▼3,500
이더리움 2,66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670 ▼40
리플 3,205 ▼11
이오스 1,025 ▼1
퀀텀 3,187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895,000 ▼126,000
이더리움 2,66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700 ▼50
메탈 1,219 ▼3
리스크 788 ▼2
리플 3,202 ▼12
에이다 1,028 ▼7
스팀 21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92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531,000 ▼2,000
이더리움 2,663,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670 ▼110
리플 3,203 ▼14
퀀텀 3,190 0
이오타 30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