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의 ESG 전략에 따라 긍정적 영향력 전파를 통한 우리 사회의 선순환과 상생을 추구하고 있으며 최근 배우 조승우와 함께 ‘소중한 이에게 우산을 기울이듯 고객에게 마음을 기울인다’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광고를 선보여 일주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70만뷰를 넘어서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음을 기울이고 싶은 사람과 같이 우산을 쓴 사진을 #신한마음우산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신한은행 인스타그램 이벤트 공지에 댓글 등록과 함께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 참여자 중 따뜻한 사연을 공유한 10명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5백명, 총 2천명에게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