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두 멤버 ‘세훈&찬열(이하 EXO-SC)’과 함께한 두 편의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광고영상은 카스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젊은이들의 다양한 한 때를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담아냈다. 카스는 이번 광고에서 친한 친구 몇몇만 모여도 충분히 즐겁고 짜릿한 여가를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 시대 ‘뉴노멀’ 여가활동의 모습을 그려낸다.
영상에는 ‘차박’과 ‘드론’ 등 젊은이들의 트렌디한 여가 활동이 다양하게 그려진다. ‘차박’ 편은 EXO-SC가 차 안에서 즐기는 미니멀 캠핑인 ‘차박’의 순간을 카스와 함께 만끽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친구들과 드론을 날리고 고기를 먹으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을 감각적인 음악과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으로 담아냈다. 광고영상의 마지막은 “우리만의 방식으로, 부딪쳐라 더 짜릿하게, 콜드브루로 프레시하게”라며 카스 캔을 부딪히는 EXO-SC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함께 공개된 ‘응원’ 편은 EXO-SC가 소수의 친구들과 함께 카스캔을 응원도구로 이용하며 거실에서 스포츠경기를 즐기고 다트나 그래피티 등 역동적인 여가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비맥주 카스, EXO-SC가 함께한 신규 CF 두 편 공개
기사입력:2020-09-18 08:51: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86.19 | ▲17.54 |
코스닥 | 872.21 | ▼2.15 |
코스피200 | 481.54 | ▲3.2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793,000 | ▲193,000 |
비트코인캐시 | 799,500 | ▼1,000 |
이더리움 | 5,96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940 | ▲20 |
리플 | 4,078 | ▲1 |
퀀텀 | 3,113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734,000 | ▲157,000 |
이더리움 | 5,970,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940 | ▲10 |
메탈 | 942 | ▲4 |
리스크 | 458 | ▲1 |
리플 | 4,079 | ▲4 |
에이다 | 1,171 | ▼1 |
스팀 | 17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77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798,500 | ▼2,000 |
이더리움 | 5,97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900 | ▲50 |
리플 | 4,077 | ▲2 |
퀀텀 | 3,112 | ▼3 |
이오타 | 251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