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섬이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해 온라인 편집숍 ‘EQL’ 전용 브랜드를 선보인다. 독자적이고 차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온라인 전용 캐주얼 브랜드 ‘레어뷰(Rareview)’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레어뷰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단색과 심플한 로고를 중심으로 디자인한 ‘베이직 라인’과 매월 새로운 시즌성 트렌드를 제안해주는 ‘월별 기획 라인’으로 구성된다. 이번 여름 시즌 티셔츠・셔츠・팬츠 등 총 23개 모델이 출시되며, 온라인 편집숍 EQL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한섬은 특히, 레어뷰 개발 과정에서 제품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타임・마인・시스템 등 기존 브랜드에 적용하고 있는 동일한 퀄리티 기준을 적용했다. 일반적인 온라인 캐주얼 브랜드의 경우 ‘소재 선정–제품 생산–완제품 샘플 검사–제품 출시’ 등의 단계로 진행되는데, 레어뷰는 ‘소재 선정–원단 검수-제품 생산–완제품 전수검사-제품 출시’의 프로세스를 거쳤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전용 브랜드 론칭
기사입력:2020-06-18 16:23: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875,000 | ▼25,000 |
비트코인캐시 | 523,500 | ▼4,500 |
이더리움 | 2,621,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10 | ▲60 |
리플 | 3,134 | ▼7 |
이오스 | 1,054 | ▼14 |
퀀텀 | 3,080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952,000 | ▼40,000 |
이더리움 | 2,62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20 | ▲90 |
메탈 | 1,162 | ▲4 |
리스크 | 759 | ▼1 |
리플 | 3,136 | ▼6 |
에이다 | 1,020 | ▼7 |
스팀 | 21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840,000 | ▼110,000 |
비트코인캐시 | 524,000 | ▼3,500 |
이더리움 | 2,621,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50 | 0 |
리플 | 3,133 | ▼9 |
퀀텀 | 3,029 | 0 |
이오타 | 29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