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브랜드 캠페인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올해 초 진행했던 ‘뽕 뽑는 해피콜’ 캠페인 시 공개된 ‘해피콜송’을 힙합 스타일로 편곡해 선보인다.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노래 가사에는 “논스틱 코팅 판타스틱 따로 필요 없어 요리 잘하는 공식”, “미친 가성비 집밥 퀄리티는 마치 위대한 개츠비” 등 한국 대표 주방 브랜드로서의 정체성, 자부심을 담아냈다.
개그맨 이용진이 ‘플렉스팬’에 이어 해피콜과 손잡고 직접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의 랩을 소화했다.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 등 공식 SNS에 6월 2일 공개했다.
해피콜은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캠페인을 시작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서 6월 21일까지 해피콜송 가사 맞추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촬영 시 이용진이 입었던 의상을 비롯해 ‘플렉스팬’, 케이크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피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30일까지 브랜드 캠페인 연계 프로모션이 열린다. 6월 14일까지 1차 프로모션에서는 ‘다이아몬드 궁중팬 IH 28cm’를 1만9900원 특가로 판매하고, 이달 말까지 2차에서는 ‘엑슬림 프로’를 제외한 전 제품을 20퍼센트 할인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해피콜, 브랜드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0-06-03 08:06:5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10.27 | ▲10.22 |
| 코스닥 | 926.38 | ▲1.64 |
| 코스피200 | 581.73 | ▲0.92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6,064,000 | ▲153,000 |
| 비트코인캐시 | 897,500 | ▲5,500 |
| 이더리움 | 4,644,000 | ▲1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830 | ▲150 |
| 리플 | 3,091 | ▲13 |
| 퀀텀 | 2,137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6,122,000 | ▲218,000 |
| 이더리움 | 4,644,000 | ▲1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820 | ▲90 |
| 메탈 | 595 | ▲2 |
| 리스크 | 301 | ▼1 |
| 리플 | 3,090 | ▲12 |
| 에이다 | 634 | ▲4 |
| 스팀 | 109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6,060,000 | ▲170,000 |
| 비트코인캐시 | 895,000 | ▲1,000 |
| 이더리움 | 4,644,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820 | ▲100 |
| 리플 | 3,092 | ▲16 |
| 퀀텀 | 2,134 | 0 |
| 이오타 | 152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