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이하 해피콜)은 브랜드 캠페인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올해 초 진행했던 ‘뽕 뽑는 해피콜’ 캠페인 시 공개된 ‘해피콜송’을 힙합 스타일로 편곡해 선보인다.
개그맨 이용진이 ‘플렉스팬’에 이어 해피콜과 손잡고 직접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의 랩을 소화했다.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을 유튜브 등 공식 SNS에 6월 2일 공개했다.
해피콜은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캠페인을 시작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서 6월 21일까지 해피콜송 가사 맞추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촬영 시 이용진이 입었던 의상을 비롯해 ‘플렉스팬’, 케이크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피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30일까지 브랜드 캠페인 연계 프로모션이 열린다. 6월 14일까지 1차 프로모션에서는 ‘다이아몬드 궁중팬 IH 28cm’를 1만9900원 특가로 판매하고, 이달 말까지 2차에서는 ‘엑슬림 프로’를 제외한 전 제품을 20퍼센트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