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 영상에서 정우성은 ‘솔직히 중고차는 발품 팔 필요가 없다’고 운을 뗀 후, ‘케이카는 직접 사와서 진단하고 책임지는 직영중고차를 온라인에서도 판다’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신뢰와 정직함을 가진 케이카의 장점을 전달한다.
케이카는 직영 시스템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차량평가사가 중고차를 직접 사와서 진단하는 모습을 시각화하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바로구매’ 버튼을 눌러 차를 구매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또 ‘온라인 거래 케이카 홈서비스 55만 달성’이라는 자막을 통해 케이카 홈서비스의 신뢰성을 더했다.
케이카는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는 고객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새 광고는 직영점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를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인 만큼 범접할 수 없는 케이카만의 서비스를 강조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