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킾 잇 프레시(Keep it fresh)’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팔로우 한 뒤 코로나19와 관련된 안타까운 사연을 해시태그 #CASS_keep_it_fresh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카스는 응모된 사연 중 일부를 선정해 ‘킾 잇 프레시(Keep it fresh)’ 공식 SNS 계정에 소개하고 향후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예정이다.
한편 카스는 이번 캠페인에 맞춰 소비자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대학생활 시작의 낭만, 모두가 축하하는 결혼식, 퇴근 후 동료와 함께 한잔의 맥주로 직장의 애환을 푸는 즐거움 등 당연했던 일상을 누리지 못하는 이들을 카스가 함께 위로한다는 영상이다.
오비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우울감을 겪는 많은 소비자들을 응원하고 싶었다”며 “특히 대학 입학, 취업 등 어려운 과정을 거쳐 자신의 꿈을 이뤄낸 청춘들과 승진, 결혼, 출산 등 인생의 중요한 순간들을 다 함께 축하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