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25일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기업의 신뢰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 평가하여 부문별 순위를 발표하는 제도이다. 올해에는 784개 기업을 대상으로 산업계 간부진, 애널리스트 등 약 13,000여 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사회공헌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8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의 경우 당일 수리를 목표로 전국 출장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콜센터도 365일, 24시간 운영중이며 보이는 원격상담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 심원환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9년 연속 선정
기사입력:2020-02-25 18:17:0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3.94 | ▲15.87 |
코스닥 | 819.05 | ▼1.62 |
코스피200 | 433.87 | ▲2.7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23,000 | ▲771,000 |
비트코인캐시 | 728,500 | ▲500 |
이더리움 | 5,112,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370 | ▲190 |
리플 | 4,744 | ▲21 |
퀀텀 | 3,492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47,000 | ▲747,000 |
이더리움 | 5,115,000 | ▲2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400 | ▲220 |
메탈 | 1,165 | ▲11 |
리스크 | 674 | ▲8 |
리플 | 4,744 | ▲21 |
에이다 | 1,178 | ▲19 |
스팀 | 21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50,000 | ▲670,000 |
비트코인캐시 | 729,500 | ▲500 |
이더리움 | 5,110,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380 | ▲180 |
리플 | 4,744 | ▲15 |
퀀텀 | 3,486 | ▲16 |
이오타 | 335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