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같은 분석을 통해 워크데이는 기업 고객이 이전보다 스마트하고, 빠르며, 유연한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웹스터 [David Webster] 워크데이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사장은 “워크데이는 태생이 클라우드로부터 시작된 솔루션이며, 이점이 경쟁 브랜드와는 가장 차별화되는 포인트이다. 워크데이가 표방하는 하나의 플랫폼, 하나의 데이터 모델, 하나의 보안 모델, 그리고 모든 고객이 같은 시기, 동일한 버전을 사용하는 “파워 오브 원(Power of One)” 전략으로 워크데이의 모든 고객은 앞으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워크데이는 다면적 인력, 새로운 업무 방식, 분산된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 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단행하고 있으며, 올해 그 결실을 보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