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함께 공개한 ‘해봤니’ 편은 신한 SOL에서의 해외주식 투자와 신한페이 FAN에서의 간편이체를 엄마와 딸의 대화로 짧게 보여주는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조회수 40만뷰를 돌파했다.
신한플러스는 대표적인 그룹의 One Shinhan 플랫폼으로 현재 회원 수 950만명을 돌파했으며, 신한 SOL(신한은행), 신한페이 FAN(신한카드), 신한 i알파(신한금융투자), 스마트창구(신한생명) 등 사용하던 신한금융그룹의 앱을 그대로 활용해 은행, 카드, 금투, 생명의 100여개 주요 금융서비스 및 다양한 포인트 활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플러스 홍보 영상에 대한 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신한플러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