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2관왕 수상

기사입력:2018-08-23 16:59:37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어워드 2관왕 수상 이미지. (사진=바이오더마)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어워드 2관왕 수상 이미지. (사진=바이오더마)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영삼 기자] 바이오더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과 ‘아토덤 PP밤’이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부문 별 TOP 2에 이름을 올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2018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플랫폼에 등록된 소비자들의 진솔한 리뷰 41만여 개를 바탕으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높은 공신력을 자랑한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과 ‘아토덤 PP밤’은 각각 스킨과 바디크림 부문에서 2위에 이름을 올리며, 클렌징 워터부터 스킨케어까지 우수한 제품력을 지닌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수상의 영예를 안은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200ml)은 피부 속 수분 레벨 향상과 칙칙한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 미백 부스터이다. 바이오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쿠아지니움(Aquagenium)™ 특허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키는 힘을 길러 오랜 시간 촉촉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비타민 PP와 항산화에 효과적인 비타민 E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해 한층 어리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회사는 전했다.

크림 부문을 수상한 아토덤 PP밤(200ml/, 500ml)은 건조한 피부의 보습과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저자극 보습 영양 케어 밤이다. 에코디펜신(ECODEFENSINE)™ 특허 성분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준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과 아토덤 PP밤은 클렌징 워터와 함께 바이오더마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솔직한 평가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2018 글로우픽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두 제품이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만큼, 앞으로도 바이오더마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선정 소감을 전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005,000 ▼203,000
비트코인캐시 514,000 ▼1,000
이더리움 2,621,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400 ▼10
리플 3,134 ▼4
이오스 1,012 ▼15
퀀텀 3,00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051,000 ▼152,000
이더리움 2,622,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380 ▼70
메탈 1,151 ▼6
리스크 732 ▼0
리플 3,138 0
에이다 989 ▼1
스팀 20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02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513,500 0
이더리움 2,62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470 ▲40
리플 3,136 ▼1
퀀텀 2,998 ▼2
이오타 29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