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오궁 론칭 방송의 성공은 지난 3년간 내츄럴엔도텍과 백수오가 겪은 억울함의 해소와 신뢰 회복의 방증이라고 평가된다. 내츄럴엔도텍은 소비자들의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갱년기 1등 제품으로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다시 일으켜 세우겠다는 각오다.
내츄럴엔도텍 장현우 대표는 “이번 긴급 앵콜 방송은 백수오 궁의 효능과 안전성을 믿고 기다려주신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신뢰 회복을 위한 지난 3년의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빠른 시일 내에 백수오 사업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CJ오쇼핑을 통해 본격적으로 복귀를 알린 백수오 궁은 효능을 직접 체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며 지난 2012년 홈쇼핑 첫 출시 이후 1800억 원의 판매액을 돌파, 갱년기 1등 제품으로서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왔다.
백수오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