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29CM가 입점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 상품 '29에디션'과 '29 리미티드 오더'의 거래액이 발매 직후 일주일간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12월 중순까지 브랜드 협업 컬렉션 발매 횟수는 전년 대비 4배 이상 늘었으며, 희소성 상품을 추첨 또는 선착순으로 출시하는 리미티드 오더는 팬덤 중심으로 화제성을 이끌었다. 크로우캐년과 헬로키티 협업 상품은 발매 1시간 만에 품절됐다.
에디션 부문에서는 엘씨디씨 티엠의 2025 FW 컬렉션이 2주 만에 거래액 2억5천만원 돌파, 포멜카멜레와 곰송이 슈즈 컬렉션이 일주일 만에 2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패션 외 푸드 '봄날엔' 신상품은 1억원 이상 판매됐으며, 브라운아이드소울 콘서트 티켓은 3분 만에 매진됐다.
29CM는 25~39세 여성의 취향 기반으로 패션·홈·푸드·컬처 영역 협업을 확대하며 브랜드 팬덤 구축을 지원한다.
29CM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와 크리에이터 감각, 큐레이션을 결합한 협업이 성과로 이어졌다"며 "고객 발견 즐거움과 브랜드 성장 기회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29CM, 한정판 협업 상품 거래액 전년比 3배 성장
기사입력:2025-12-23 13:14:1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199,000 | ▼260,000 |
| 비트코인캐시 | 843,000 | ▼1,500 |
| 이더리움 | 4,311,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00 | ▼50 |
| 리플 | 2,738 | ▼9 |
| 퀀텀 | 1,815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180,000 | ▼419,000 |
| 이더리움 | 4,313,000 | ▼1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00 | ▼50 |
| 메탈 | 499 | ▼1 |
| 리스크 | 287 | 0 |
| 리플 | 2,738 | ▼11 |
| 에이다 | 526 | ▼2 |
| 스팀 | 93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160,000 | ▼370,000 |
| 비트코인캐시 | 843,500 | 0 |
| 이더리움 | 4,311,000 | ▼2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20 | ▼10 |
| 리플 | 2,738 | ▼10 |
| 퀀텀 | 1,821 | ▼7 |
| 이오타 | 12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