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K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대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올데이 프로젝트가 뷰티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클리오는 'Express Yours!'라는 핵심 메시지 아래, 화장품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즐기는 이들에게 자신감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각 멤버의 개성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장르 경계를 넘어 새로운 음악 세계를 구축하는 올데이 프로젝트의 지향점이 클리오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했다"고 전했다. 이어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 자유분방한 에너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렌드를 이끄는 올데이 프로젝트와 함께, 새로운 변화를 즐기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신감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클리오와 올데이 프로젝트가 선보일 특별한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클리오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대표 제품인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을 중심으로 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올데이 프로젝트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트렌디한 분위기와 세련된 스타일로 클리오 특유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보의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인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은 빈틈없는 커버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결을 연출하는 세미 매트 쿠션이다.
클리오의 감각으로 재해석된 올데이 프로젝트의 화보와 영상은 클리오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서울 주요 랜드마크의 대형 옥외 광고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클리오는 공식 SNS를 통해 모델 친필 사인이 담긴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멕시칸 스타일 '타코샐러드' 2종 출시
SPC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정통 멕시칸 감성을 담은 '타코샐러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식품업계에서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채소와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멕시칸 메뉴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SPC삼립은 여러 야채, 소스, 또띠아 등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멕시칸 타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또띠아에 싸 먹는 타코샐러드'를 콘셉트로 하며, 토마토 다이스가 첨가된 신선한 과카몰리, 또띠아, 고소하고 바삭한 나쵸, 할라피뇨 등으로 구성되었다.
제품은 매콤한 칠리소스를 버무린 훈제 목살을 넣어 중독성 있는 풍미를 살린 '칠리포크', 그리고 부드럽게 찢은 닭다리살을 짭짤하게 조리한 풀드치킨으로 담백하고 깊은 맛이 특징인 '풀드치킨' 등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신선한 원료에 정통 멕시칸 스타일을 더한 새로운 콘셉트의 샐러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K2, 야상 파카 스타일 '씬에어 아난타' 공개... 보온성 강화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한층 강력해진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야상 파카형 다운 '씬에어 아난타(THINAIR ANANTA)'를 출시했다.
'씬에어 아난타'는 야상형 다운 파카 스타일이며, 등판에 구스 다운과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씬다운'을 같이 적용한 이중 격실 구조로 설계되어 강력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앞면에는 구스 충전재를 적용했으며, 등판에는 씬다운과 구스 다운 충전재(솜털 깃털 비율 80:20)를 이중으로 적용했다. 특히 등판에 사용된 이태리 씬다운은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찬 공기가 스며드는 콜드 스팟(Cold Spot)을 차단하여 탁월한 보온 기능을 제공한다.
겉감은 30데니어 마이크로 립스탑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하며, 생활 방수 기능도 갖췄다. 또한 안쪽 소매 밴드, 허리 및 후드 조절끈으로 찬 바람의 유입을 막고, 후드에 다운 충전재로 감싼 퍼프(Puff)를 적용하여 안면의 외풍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식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볼륨감 있는 퀼팅 디자인으로 부해 보이는 느낌 없이 균형 잡힌 실루엣을 연출하며, 카라코람 산맥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자수 와펜 포인트를 새롭게 적용했다. 남성용은 스모크 랜드, 그레이쉬 베이지, 다크 네이비, 블랙 4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다크레드, 펄,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K2 의류기획팀 조두연 부장은 "'씬에어 아난타'는 씬에어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세련된 스타일로 겨울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클리오,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앰버서더 발탁 外
기사입력:2025-11-19 00: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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