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일본 앰버서더로 JO1 사토 케이고 발탁 外

기사입력:2025-11-19 00:15: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글로벌 보이그룹 JO1의 멤버 사토 케이고를 새로운 일본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일본 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사토 케이고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표현력을 바탕으로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패션 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존재감을 보여주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다양한 매거진 화보와 브랜드 제휴에 참여해 모델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꾸밈없는 모습으로 일본 Z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사토 케이고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체성과 부합하며,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그를 통해 닥터지의 진정성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과 함께 사토 케이고가 참여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블랙 스네일 크림’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누적 판매 3,200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대표 상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영상에서 사토 케이고는 제품의 부드럽고 촉촉한 진정 효과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브랜드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감성을 전달했다.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 영상에서는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사토 케이고의 비주얼을 통해 탄탄하고 부드럽게 차오르는 광채 탄력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닥터지는 향후 사토 케이고와 함께한 인터뷰,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여 일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Japan Marketing팀 박지훈 팀장은 “맑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글로벌 Z세대의 사랑을 받는 사토 케이고와 닥터지의 만남이 일본 시장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현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일본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지는 10년간 20배 성장을 기록한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블랙 스네일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중심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신성통상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팸데이' 행사 최대 4만원 할인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운영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굿웨어몰이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기획전 '팸데이(Family 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한 네 가지 종류의 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 혜택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쿠폰은 △장바구니 쿠폰(7만원 이상 1만원, 15만원 이상 2만 5천원 할인) △브랜드 쿠폰(일자별 참여 브랜드 대상 15% 할인, 당일 소멸) △타임쿠폰(매일 밤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적용되는 5% 할인, 최대 1만원) △선착순 쿠폰(21일 한정 30% 추가 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최대 5천원) 등이다. 다만, 19일에 진행되는 탑텐 팸데이에는 타임쿠폰이 제공되지 않는다.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날은 21일 단 하루 열리는 '슈퍼세이브데이'다. 이날은 장바구니 쿠폰, 브랜드 쿠폰, 타임 쿠폰과 선착순 30% 플러스 쿠폰까지 모두 중복 사용이 가능하여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매일 다른 브랜드를 조명하는 '패밀리데이(Family Day)' 형식으로 진행된다. 19일 탑텐을 시작으로 20일에는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 21일에는 폴햄, 프로젝트엠 등이 소개된다. 22일과 23일에는 각각 셀렉션 브랜드와 전 브랜드 통합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매일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하루 한정 초특가 상품도 공개된다.

굿웨어몰은 이번 행사 기간 '아우터 페스타'와 '블랙 아이템' 기획전도 동시에 선보인다. 올겨울 조기 한파로 방한 아이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패딩, 코트, 니트 등 겨울 필수 아이템과 함께 스테디셀러인 블랙 컬러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특히, 행사 기간 굿웨어몰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1,000원 쇼핑 지원금이 즉시 지급되며, '달마다 팡팡' 미션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500원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클로트(CLOTE)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성통상 굿웨어몰 관계자는 "이번 팸데이는 매일 다른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소개해 고객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라며 "특히 21일 슈퍼세이브데이에는 모든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겨울 필수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 '2026 돌페어' 개최... 프라이빗 맞춤형 돌잔치 제안

파크 하얏트 서울이 오는 12월 7일, 세련되고 프라이빗한 콘셉트의 ‘2026 돌페어’를 개최한다.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높은 접근성과 세심한 맞춤형 연회 서비스로 프리미엄 돌잔치 명소로 알려져 있다. 이번 돌페어는 첫 돌을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 드레스, 답례품, 플라워 데커레이션 브랜드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쇼룸형 행사로 마련된다. 레지덴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풍부한 자연 채광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전문 연회 매니저의 1:1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돌페어에는 제이미돌, 어바웃 돌, 차린, 어바웃 드레스, 더 수, 럭키한 라이프 등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최신 트렌드를 제안한다.

행사는 호텔 3층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공간은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한 ‘더 살롱’, ▲도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드로잉 룸 II & III’, ▲월넛 톤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의 ‘보드룸’, ▲10명 이하의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드로잉 룸 I’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돌페어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 식사권, 룸 스프레이 등이 포함된 시크릿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가로 ▲‘블룸 인 더 파크’ 돌잔치 패키지 10% 할인 ▲포토 테이블 생화 장식 업그레이드 ▲답례품 업체 ‘럭키한 라이프’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 살롱’ 계약 고객에게는 코너스톤 2인 조식이 포함된 프리미엄 객실 1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현장 계약 시 객실 1박 숙박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853.26 ▼151.59
코스닥 863.95 ▼27.99
코스피200 540.36 ▼23.8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633,000 ▼949,000
비트코인캐시 686,000 ▼11,500
이더리움 4,039,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19,600 ▲70
리플 2,819 ▼38
퀀텀 2,216 ▼2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635,000 ▼1,015,000
이더리움 4,035,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19,590 ▲70
메탈 578 ▼5
리스크 263 ▼5
리플 2,819 ▼38
에이다 601 ▼6
스팀 10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3,610,000 ▼940,000
비트코인캐시 685,000 ▼11,500
이더리움 4,037,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19,570 ▲90
리플 2,819 ▼37
퀀텀 2,250 0
이오타 169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