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가죽 제품군 확대 통해 브랜드 완성도 제고

기사입력:2025-11-12 15:27: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LF가 전개하는 Q스튜어트뉴욕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가죽 소재 중심의 제품군을 강화했다. 회사는 이번 시즌 전략에 대해 “천연 소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소재의 질감과 완성도를 중요하게 인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F몰에 따르면 9월 초부터 11월 초까지 가죽 관련 키워드의 검색량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이에 따라 Q스튜어트뉴욕은 가죽 소재를 중심으로 제품 구성을 확대했다.

남성복 라인에는 이탈리아산 램스킨과 일본산 인조 스웨이드가 적용됐다. 천연 가죽과 인조 소재의 조합을 통해 디자인의 활용도를 높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소재의 다양성과 충전재의 조합을 통해 제품의 구조적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판매 성과도 변화가 있었다. 9월부터 11월까지 가죽 제품군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했다. 브라운 스웨이드 블루종은 출시 한 달 만에 재생산이 결정됐다.

여성복에서도 변화가 감지된다. 램스킨 블루종과 스웨이드 스커트 등 주요 제품군의 판매량은 3배 이상 증가했다. Q스튜어트뉴욕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단순한 소유보다 착용 경험과 소재의 품질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며 “가죽 제품군의 확대는 브랜드의 완성도를 높이는 전략적 선택”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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