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무신사는 1721세대를 주요 고객으로 하는 뷰티 브랜드 ‘위찌’가 일본 오프라인 유통사 돈키호테와 계약을 맺고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계약 이후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메가 돈키호테 매장에서 16종 제품을 먼저 선보였다. 무신사는 내년 초까지 입점 점포를 30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위찌의 주요 판매 품목은 글로우 업 틴트, 프리 앤 이지 아이라이너, 슬릭 무브 립앤치크 등으로, 현지 10~2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메가 돈키호테 시부야점은 높은 유동 인구와 트렌드 민감 소비자가 집중된 핵심 매장”이라며 “내년 초까지 점포 수를 늘리고 현지 맞춤 프로모션과 기획전을 통해 매출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며,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동반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기사입력:2025-11-07 19:40:3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89.25 | ▲77.68 |
| 코스닥 | 902.67 | ▲4.77 |
| 코스피200 | 576.65 | ▲13.22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9,359,000 | ▼1,244,000 |
| 비트코인캐시 | 762,500 | ▼3,500 |
| 이더리움 | 4,601,000 | ▼7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780 | ▼370 |
| 리플 | 3,246 | ▼63 |
| 퀀텀 | 2,570 | ▼5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9,101,000 | ▼1,334,000 |
| 이더리움 | 4,589,000 | ▼8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780 | ▼320 |
| 메탈 | 654 | ▼4 |
| 리스크 | 368 | ▼7 |
| 리플 | 3,244 | ▼64 |
| 에이다 | 706 | ▼13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9,340,000 | ▼1,220,000 |
| 비트코인캐시 | 761,500 | ▼6,000 |
| 이더리움 | 4,602,000 | ▼7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720 | ▼370 |
| 리플 | 3,247 | ▼56 |
| 퀀텀 | 2,631 | 0 |
| 이오타 | 187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