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불닭소스와 매콤달콤한 양념 치킨소스를 활용한 신제품 ‘크리스퍼 불닭 치킨’과 ‘크리스퍼 양념 치킨’ 2종을 오는 23일 새롭게 선보인다. 버거킹은 글로벌 브랜드 시각에서 한국의 매운맛을 과감하게 재해석, 전례 없는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퍼 불닭 치킨’은 전 세계에 ‘K-스파이시’ 열풍을 일으킨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두툼한 치킨 패티에 입혀, 먹을수록 중독되는 강렬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불닭소스'는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만 따로 판매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2018년 12월 정식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버거킹은 불닭소스를 이번 신제품에 적용, 한입 베어 무는 순간 불닭소스 특유의 화끈한 매운맛과 치킨의 촉촉한 육즙이 어우러지는 필승조합을 완성했다.
함께 선보이는 ‘크리스퍼 양념 치킨’은 매콤달콤한 추억의 한국식 양념소스를 듬뿍 담아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양념치킨’의 매력을 버거로 옮겨왔다. 두 제품 모두 크리스퍼의 시그니처인 100% 통닭가슴살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단품 5,900원, 세트 7,900원으로, 달콤함부터 화끈함까지 이어지는 매운맛의 스펙트럼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한국맛’ 캠페인 티저 광고를 선보여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고판을 가득 채운 단청 무늬와 붓글씨로 표현한 빨간색 ‘한국맛’ 세 글자는 한국인의 ‘맵부심’을 자극하며, 직장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길도 사로잡았다.
‘크리스퍼 불닭 치킨’과 ‘크리스퍼 양념 치킨’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오는 23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롬랩스,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 달성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가 지난 10월 13일 기준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운영하는 더파운더즈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스킨케어 수준의 정밀한 기술력을 헤어에 접목해 국내 더마 헤어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5월 출시 후 5개월 만에 1위를 달성한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는 프롬랩스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을 적용해 단백질을 모발 속 깊숙이 흡착시키고,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도록 돕는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결합력이 322%, 겉면 결합력은 497%까지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성과는 제품력 중심의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에게 직접 인정받은 결과다. 프롬랩스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에서 1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았고, 이번 올리브영 1위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더 공고히 했다. 프롬랩스 제품은 4.6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닥어패럴, 배우 김혜윤 함께한 ‘경량 아우터’ 화보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이 2025 FW 시즌을 맞아, 빈티지 컬러의 경량 아우터로 구성된 ‘컬러라마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화보에서 코닥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 색채로 완성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컬렉션명 ‘컬러라마(Colorama)’는 1950-1990년대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에 전시된 코닥의 대형 사진 광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시즌 테마로, ‘색으로 담는 코닥의 시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다양한 색감이 광활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장면처럼, 컬렉션 화보도 일상과 여행, 도시와 자연을 오가는 다채로운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컬러라마 컬렉션’은 쌀쌀한 계절 변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디자인과 코닥 특유의 깊은 색감이 특징이다. 경량성, 보온성, 실용성을 핵심 키워드로, 다운 자켓과 퀼팅 자켓, 베스트, 코듀로이 셋업 등 일상부터 여행, 아웃도어 활동 등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화보 속 김혜윤이 착용한 제품은 ‘컬러라마 경량 구스 다운 자켓’이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코닥 특유의 빈티지한 색감을 살려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그레이, 옐로우, 블루, 블랙 등 코닥만의 컬러감을 녹인 경량 다운으로 구성되었고, 일체형 후드와 전면 지퍼 포켓, 코닥 로고 아트워크로 실용성과 섬세함을 더했다. 가볍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입체적인 실루엣이 체형을 보완해 데일리 패딩으로 제격이다.
‘씨네프레임 경량 퀼팅 자켓’은 간절기 아우터를 코닥만의 필름 감성으로 풀어낸 제품이다. 코듀로이 카라와 전면의 퀼팅 패턴, 톤온톤 컬러 배색이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가볍고 따뜻해 일상에서 매일 입기 좋다.
‘컬러라마 컬렉션’은 코닥어패럴 공식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또한, 김혜윤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영상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매운맛’ 입힌 ‘크리스퍼 불닭·양념 치킨’ 출시 外
기사입력:2025-10-21 16: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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