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올해 누적 판매 천만 돌파

기사입력:2021-12-07 08:21: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제품 누적 판매량이 천만개를 넘었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젝시믹스 브랜드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누적 판매량 약 1,071만개를 기록했다.

국내 여성 MZ세대(1981~2010년생)는 656만여명으로, 젝시믹스 주 고객층이 여성 2040임을 감안하면, MZ세대 여성 1명당 1.6개의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수준이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레깅스 등 하의 카테고리로, 전체 상품군의 1/3이 넘는 비중을 차지했다. 11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400여만장으로, 전년동기 대비 약 18.6% 이상 증가했다.

맨즈라인도 눈에 띄게 성장 중이다. 지난해 6월 론칭한 맨즈라인은 초기 3%의 비중에서 시작해 올해 10월 기준 약 14%로 성장하는 등 꾸준히 매출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재 레깅스뿐 아니라 애슬레저(캐주얼), 맨즈라인(남성), 스윔웨어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소 100억원의 이상의 매출 실적을 기록하는 등 견고한 브랜드 성장세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골프웨어, 아웃도어, 슈즈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과 강화를 진행해 패션 카테고리별 최강 브랜드들과 겨룰 수 있는 내실을 키워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96.05 ▲5.60
코스닥 806.95 ▼2.94
코스피200 430.78 ▲0.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343,000 ▲135,000
비트코인캐시 771,000 ▼4,000
이더리움 5,16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1,630 ▲120
리플 4,404 ▲25
퀀텀 3,202 ▲1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218,000 ▲131,000
이더리움 5,170,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1,600 ▲120
메탈 1,103 0
리스크 643 ▲3
리플 4,406 ▲31
에이다 1,142 ▲8
스팀 20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350,000 ▲190,000
비트코인캐시 770,500 ▼6,500
이더리움 5,17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1,630 ▲110
리플 4,408 ▲32
퀀텀 3,197 ▲25
이오타 301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