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달래줄 온장음료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자체 판매 실적에 따르면, 온장음료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1월부터 뚜렷한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델몬트 허니레몬&배'의 11월 판매량은 전월대비 30% 증가했으며 ‘꿀홍삼’은 60%, '초코라떼'는 15% 올랐다. 사계절 꾸준하게 판매되는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브랜드 '칸타타' 역시 온장 보관이 편하고 여러 번 나눠 마실 수 있는 NB(New Bottle)캔의 판매량이 10% 늘었다. 온장음료는 11월부터 2월까지 4개월간 판매량이 연간 판매량 대비 온장 가능한 내열페트병에 담긴 혼합음료가 70%, 꿀홍삼음료 55%, 초코음료 50%를 차지하는 등 한겨울에 집중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속되는 강추위로 온장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델몬트 허니레몬&배 등 주력 제품의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판매 채널 확대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판매점에 온장음료의 적정 온장온도 50~60℃와 보관 적정기간 10~14일 이내의 기준을 지켜야 함을 강조하고, 소비자에게는 온장고 내 뜨거운 열판에 신체 부위가 접촉되면 화상을 입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함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전월대비 델몬트 꿀홍삼 60% 증가
기사입력:2021-12-03 18:18:2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28,000 | ▲62,000 |
비트코인캐시 | 663,000 | ▲2,500 |
이더리움 | 3,44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70 | ▲20 |
리플 | 3,048 | ▲6 |
퀀텀 | 2,664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56,000 | ▲52,000 |
이더리움 | 3,44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50 | ▼40 |
메탈 | 909 | ▼1 |
리스크 | 509 | ▼1 |
리플 | 3,049 | ▲6 |
에이다 | 787 | ▲2 |
스팀 | 17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8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665,500 | ▲6,000 |
이더리움 | 3,443,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270 | ▲10 |
리플 | 3,050 | ▲6 |
퀀텀 | 2,665 | 0 |
이오타 | 21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