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 2,000만뷰 돌파

기사입력:2021-11-30 08:23:1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000만뷰를 돌파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임영웅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이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터치 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해당 시리즈는 접촉에 따른 감염 걱정으로 인해 최소한의 터치조차 꺼려지는 시대에 큰 호응을 얻으며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2021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12월 중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06.89 ▲18.82
코스닥 818.98 ▼1.69
코스피200 434.07 ▲2.9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571,000 ▲669,000
비트코인캐시 738,000 ▼5,500
이더리움 5,124,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33,400 ▲90
리플 4,720 ▲30
퀀텀 3,47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53,000 ▲872,000
이더리움 5,124,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33,400 ▲90
메탈 1,160 ▲6
리스크 670 ▲5
리플 4,721 ▲40
에이다 1,164 ▲3
스팀 21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630,000 ▲770,000
비트코인캐시 739,000 ▼3,000
이더리움 5,125,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3,380 ▲50
리플 4,724 ▲37
퀀텀 3,461 ▼14
이오타 32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