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KB증권은 업계 최초 구독 경제 모델인 ‘Prime Club 서비스(이하, 프라임클럽 서비스)’의 신규 서비스로 ‘프라임 상담톡’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KB증권에 따르면 최근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심해지며,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느낀 고객들의 신규 유입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KB증권은 ‘프라임클럽 서비스’를 통해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로 인식됐던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 MTS ‘M-able’ 또는 ‘M-able mini’를 통해 필요한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유선 및 MTS ‘M-able’,’M-able mini’, HTS ‘H-able’, 홈페이지를 통해 프라임PB의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KB증권 프라임센터 김유진 센터장은 “‘프라임클럽 서비스’ 출시 초기부터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분석해 왔으며, 그 중 고객 니즈가 분명했던 카카오톡 상담을 도입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해왔다.”며, “특히,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자체 서버를 구축하는 등 상담 인프라 구축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KB증권 박정림 대표이사는 “전통적으로 자산관리는 고액자산가들만 받을 수 있는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KB증권은 소액자산가, 사회초년생 등 전국민이 디지털 채널을 통해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전국민이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을 때까지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KB증권 Prime Club ‘프라임 상담톡’ 신규 서비스 출시
기사입력:2021-09-06 17:5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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