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싱가포르에 공식 브랜드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쇼피 싱가포르에 오픈한 헤지스 브랜드몰은 국내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로 남성 및 여성 캐주얼부터 액세서리, 골프웨어까지 한곳에 모아 선보이는 토털 패션 스토어다.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운영되는 브랜드몰은 토털 패션 브랜드 헤지스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종합 매장의 형태로 구성됐다.
2015년 서비스를 시작한 쇼피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필리핀 등 7개 아시아 국가를 아우르는 총 6억 명 규모의 동남아 시장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2020년 기준으로 1천만 이상의 셀러가 입점해 총 거래액 40조 원, 총 주문 건수는 28억 건을 돌파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헤지스, 이커머스 타고 K-패션 글로벌 영토 확장 본격화
기사입력:2021-04-05 17:12:5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54.47 | ▲23.90 |
코스닥 | 803.67 | ▼0.78 |
코스피200 | 439.81 | ▲3.9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000,000 | ▲128,000 |
비트코인캐시 | 789,500 | 0 |
이더리움 | 5,241,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00 | ▲50 |
리플 | 4,283 | 0 |
퀀텀 | 2,99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059,000 | ▲224,000 |
이더리움 | 5,243,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00 | ▲60 |
메탈 | 1,049 | ▼1 |
리스크 | 611 | ▲1 |
리플 | 4,286 | 0 |
에이다 | 1,052 | ▼2 |
스팀 | 19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000,000 | ▲110,000 |
비트코인캐시 | 789,500 | ▲4,000 |
이더리움 | 5,245,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00 | ▲50 |
리플 | 4,285 | ▲2 |
퀀텀 | 3,020 | 0 |
이오타 | 27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