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는 바나나맛우유의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아이유를 모델로 기용,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지켜바나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나나맛우유 캠페인 ‘지구를 지켜바나나’는 최근 떠오르는 사회적 주제인 친환경과 관련된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빙그레 마케팅 관계자는 “환경 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모두에게 친숙한 바나나맛우유와 아이유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환경 보호 메시지를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는 캠페인 인스타그램 계정 #지구를지켜바나나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빙그레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분바스틱 2차 크라우드 펀딩을 계획하고 있다. 분바스틱은 '분리배출이 쉬워지는 바나나맛우유 스틱'이라는 의미로 페트병에 부착된 라벨과 뚜껑링을 손쉽게 자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상품이며 바나나맛우유 공병을 100% 재활용해 만들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지구를 지켜바나나’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2020-06-03 19:47: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62,000 | ▼375,000 |
비트코인캐시 | 662,500 | ▲4,500 |
이더리움 | 3,458,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50 | ▼110 |
리플 | 3,041 | ▼12 |
퀀텀 | 2,707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00,000 | ▼360,000 |
이더리움 | 3,459,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50 | ▼110 |
메탈 | 921 | ▼6 |
리스크 | 514 | ▼6 |
리플 | 3,040 | ▼14 |
에이다 | 789 | ▼4 |
스팀 | 17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00,000 | ▼280,000 |
비트코인캐시 | 662,500 | ▲6,000 |
이더리움 | 3,455,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50 | ▼170 |
리플 | 3,041 | ▼14 |
퀀텀 | 2,700 | ▼64 |
이오타 | 215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