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연속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국내 주요 산업 부문별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평가하는 이번 조사에는 게임부문에만 브랜드스탁 회원 약 2845명이 참여했으며, 이 중 넷마블은 총 844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폭 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에는 글로벌시장에 진출한 ‘일곱 개의 대죄’와 국내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들이 흥행에 성공하며 브랜드가치가 더욱 높아졌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해 11월 ‘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도 국내 게임사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넷마블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게임업계 7년 연속 1위 기록
기사입력:2020-03-25 19:06: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01.75 | ▲42.28 |
코스닥 | 781.95 | ▲3.49 |
코스피200 | 419.63 | ▲6.6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69,000 | ▼61,000 |
비트코인캐시 | 679,000 | ▲500 |
이더리움 | 3,469,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30 | ▼50 |
리플 | 3,091 | 0 |
퀀텀 | 2,664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67,000 | ▼70,000 |
이더리움 | 3,468,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50 | ▼50 |
메탈 | 910 | ▼5 |
리스크 | 514 | ▲0 |
리플 | 3,091 | ▼2 |
에이다 | 787 | ▼1 |
스팀 | 180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520,000 | 0 |
비트코인캐시 | 679,500 | ▲1,500 |
이더리움 | 3,469,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20 | ▼120 |
리플 | 3,089 | ▼2 |
퀀텀 | 2,665 | 0 |
이오타 | 21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