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월드’ 스페인·프랑스 뷰티 어워즈에서 총 4개 부분 수상

기사입력:2018-07-24 09:48:2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의 새로운 향수 ‘겐조 월드’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 ‘마이 뮤턴트 브레인 (My Mutant Brain)’이 스페인 향수 분야의 저명한 시상식인 ‘아카데미아 델 퍼퓸 2018 어워즈’에서 베스트 퍼퓸 디자인 상과 베스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 20일 스페인에서 열린 ‘아카데미아 델 퍼퓸 2018 어워즈’는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향수 부문 세계적인 시상식이다. 전세계 유명 향수 브랜드에서 참가해 향수를 특징짓는 예술적 가치와 창조성을 겨루는 아카데미아 델 퍼퓸은 올해 16개 부문으로 시상을 진행하였다. 겐조 월드의 광고 캠페인 ‘마이 뮤턴트 브레인’은 올해 아카데미아 델 퍼퓸에서 베스트 퍼퓸 디자인과 베스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총 두 부문을 수상했다.

겐조 월드는 이 외에도 25년 정통의 프랑스 뷰티 월간지 ‘코스메틱 맥’이 주최하는 ‘코스메틱 맥 르 오스카 2018’에서 디지털 - 모바일 캠페인 상과 브랜드 컨텐츠 상을 수상하였다. ‘코스메틱 맥 르 오스카 2018’는 21인으로 구성된 까다로운 심사단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 약 30개의 다양한 뷰티 부문에서 최고의 뷰티 제품을 심사하였다.

겐조 월드의 광고 캠페인은 퍼포먼스와 안무 연출을 섞어 만든 뮤지컬과도 같은 새로운 형태의 영상이다. 광고 캠페인의 감독을 맡은 스파이크 존즈는 ‘정신없는 일상 한 가운데에서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멀리, 쉼 없이 움직이고 달리는 우리의 꿈과 열정을 묘사했다’고 밝혔다. 스파이크 존즈는 ‘존 말코비치 되기’, ‘괴물들이 사는 나라’, ‘그녀(Her) 등과 같은 작품으로 아카데미 시상식과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휩쓴 바 있는 미국의 유명 영화 감독이다.

겐조 월드의 광고 캠페인은 공개된 후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 1,524만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92.29 ▲5.91
코스닥 818.27 ▲6.04
코스피200 431.64 ▲0.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512,000 ▲1,152,000
비트코인캐시 675,000 ▲5,000
이더리움 4,713,000 ▲64,000
이더리움클래식 27,220 ▲180
리플 4,740 ▲147
퀀텀 3,179 ▲4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450,000 ▲1,176,000
이더리움 4,709,000 ▲65,000
이더리움클래식 27,220 ▲260
메탈 1,091 ▲9
리스크 629 ▲5
리플 4,725 ▲136
에이다 1,109 ▲18
스팀 20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420,000 ▲920,000
비트코인캐시 673,500 ▲3,500
이더리움 4,715,000 ▲70,000
이더리움클래식 27,200 ▲210
리플 4,739 ▲144
퀀텀 3,162 ▲62
이오타 322 ▲1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