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2018 초등교육박람회 참가

기사입력:2018-07-23 08:31:59
[로이슈 김주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18 초등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장원교육은 이번 박람회에서 변화하는 교육 정책에 맞는 학습 전략을 상담해주고 다양한 초등 교육 상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장원교육 부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장원 교사가 학습지 및 학습법 소개와 무료 학력 진단 검사를 실시해 여름방학을 계획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부스 방문자에게는 한자, 한글 등 학습 브로마이드 등을 증정하고 룰렛게임을 통해 퍼즐, 양장도서, 문구세트 중 1개를 선물한다. 또한, 현장에서 입회할 경우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공부상, 학용품 등을 제공한다.

방과후 학습 교사 및 관련자들을 대상으로 장원교육 학습 상품 상담도 실시한다. 방과후 수업에서 활용 가능한 중국어, 한자, 영어, 수학, 한자급수시험 등 과목별 프로그램을 상세히 살펴보고 전문가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문규식 장원교육 대표는 "한 자리에서 장원교육의 인기 학습지 등 학습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학습 상담을 통해 올바른 학습 계획을 세워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