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창업 31주년 기념식 개최

기사입력:2018-05-21 10:18:09
center
[로이슈 김주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지난 17일 창업 31주년을 맞아 서울 송파구 사옥 대교육장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업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31년 동안 이어온 장원교육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장기 근속자와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모범 직원들에 대한 표창도 수여했다.

문규식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장원교육은 학습자들에게 유익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사명감을 다해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창업기념식 후에는 장원교육 전국 지점들의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지국장 현장사례발표 경연대회'가 열렸다. 각 지점의 지국장들이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영업 및 경영 방법과 효율적인 회원 관리 방침 등에 대해 발표했으며 이날 우수 발표자 12명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수여됐다.

장원교육은 1987년 장원수학을 시작으로 한자, 외국어, 한글 등 다양한 학습지를 출시했으며 특히 업계 최초로 독서, 한국사, 어휘 학습지를 개발 및 출시해 국내 학습지 시장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해왔다. 또한, 학습지 교육 이외에도 피아노 교육, 이러닝, 원격교육 학점 인증 등에도 진출해 폭넓은 분야를 아우르는 교육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