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크리스퍼 치폴레·마늘 치킨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7-17 18:19: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이 한국인들의 매운맛 취향을 저격할 크리스퍼 플랫폼의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크리스퍼 플랫폼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더욱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지난 4월 크리스퍼 플랫폼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크리스퍼 클래식 & BLT’ 2종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버거킹의 새로운 치킨 카테고리로 자리잡았다"라며 "크리스퍼의 이번 신메뉴는 매콤한 치폴레 소스와 향긋한 마늘 풍미를 담은 ‘크리스퍼 치폴레’와 ‘크리스퍼 마늘 치킨’ 2종이다. ‘매운맛’과 ‘마늘’이라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미각 키워드를 재해석해 버거킹만의 치킨버거로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크리스퍼 치폴레’는 부드러운 통닭가슴살 패티에 매콤한 치폴레 소스를 더해 첫 맛에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입안 가득 퍼지는 깊은 매운맛을 선사한다. 기존 디아블로 소스와는 또 다른 방식으로 매운맛을 표현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매콤함을 찾는 이들에게 신선한 만족감을 채워준다. 할라피뇨 특유의 매콤한 풍미를 치킨버거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크리스퍼 마늘 치킨’은 동일한 패티 위에 통통한 통마늘이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며 진한 갈릭 소스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마늘 고유의 향긋함과 은은한 단맛이 담백하고 촉촉한 통닭가슴살과 함께 입체적으로 어울려 맛의 여운을 완성한다. 치킨하면 떠오르는 국민 메뉴인 마늘치킨을 크리스퍼만의 방식으로 구현, 버거킹 특유의 감각을 더해 한층 세련되고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복날 시즌을 맞아 7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크리스퍼 단품 구매 시 콜라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기존 크리스퍼 2종과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버거 메뉴이며, 킹오더를 포함한 매장 방문 주문에 한해 적용된다.

◆써모스, 텀블러∙돌봄 도시락 기획전 진행

‘써모스’가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얼른 써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를 해소해주고 방학 기간 돌봄 도시락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여름 시즌 인기 상품과 도시락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감각적인 컬러와 실용적인 기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의 공식몰 정식 출시를 기념해 26%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1.2L의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냉력을 갖춰 더운 날씨에 아이스 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마실 수 있으며, 빨대 텀블러 또는 직접 입을 대고 마시는 컵 2가지로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집과 사무실에서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 ▲트위스트 컵앤텀블러 480ml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600ml∙720ml∙1L ▲보온보냉 스태킹 머그컵 450ml 등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머그컵, 캔 음료의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트래블 킹 2WAY 컵&캔홀더 350ml∙500ml ▲홈 보냉 캔홀더 350ml∙500ml까지 여름철 수요가 많은 상품들을 20~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형지엘리트,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팝업’ 연다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FC바르셀로나의 내한으로 열리는 FC서울과의 친선 경기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롯데월드몰에서 두 구단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존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세계적인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가 15년 만에 내한하며 성사된 빅매치인 만큼,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팬들에게 기념이 될 만한 다양한 굿즈와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을 운영하게 됐다.

형지엘리트는 지난 2023년부터 FC바르셀로나와 공식 파트너사로 손을 잡았으며, 올해 초에는 FC서울과도 스포츠 상품화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이처럼 두 구단과 모두 인연을 맺고 있는 만큼 이번 매치가 특별한 경기로 남을 수 있도록 팝업존 구성에도 더욱 공을 들였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1층에서 운영하게 될 이번 팝업존에는 스페인에서 직수입한 FC바르셀로나 공식 상품은 물론, 캄프누(Camp Nou) 메모리얼 아이템, 메시 사인 유니폼 액자, 25시즌 신상 의류 등 FC바르셀로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다양한 굿즈가 준비된다. 여기에 FC서울의 신상 의류 6종, 브릭,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도 함께 선보여, 두 팀의 팬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풍성한 라인업을 갖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92.29 ▲5.91
코스닥 818.27 ▲6.04
코스피200 431.64 ▲0.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357,000 ▲328,000
비트코인캐시 678,500 ▲3,000
이더리움 4,723,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7,420 ▲90
리플 4,738 ▲49
퀀텀 3,197 ▲4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207,000 ▲441,000
이더리움 4,72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7,430 ▲180
메탈 1,096 ▲11
리스크 630 ▼0
리플 4,727 ▲49
에이다 1,115 ▲13
스팀 20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210,000 ▲240,000
비트코인캐시 676,500 ▲1,500
이더리움 4,717,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7,380 ▲70
리플 4,732 ▲45
퀀텀 3,137 ▲37
이오타 329 ▲1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