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브라운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울트라 씬’ 신제품 출시 外

기사입력:2025-07-16 17:51: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 한층 더 강화된 절삭력과 밀착력을 제공하는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울트라 씬’을 7월 1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염 절단면까지 고려한 블레이드 업그레이드로, 아침의 면도로 저녁까지 깔끔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은 면도기 헤드의 커팅 요소 중 핵심인 옵티포일을 약 10년 만에 ‘울트라 씬 블레이드 2.0’으로 새롭게 개선했다. 수염이 사선으로 절단되어 면도 부위를 만졌을 때 미세하게 남아 있는 수염이 느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블레이드 디자인을 개선해 절삭면을 직선으로 다듬는 초정밀 커팅을 구현했다. 그 결과, 수염을 보다 깔끔하게 절삭할 수 있어 피부에 최대 -0.01mm 속밀착면도가 가능해졌다. 면도 직후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난 후에도 깔끔한 면도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아울러 절삭력이 좋아짐에 따라 면도 효율 지수가 이전 대비 +31%가 향상되어, 불필요한 반복 없이 편안하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개인의 수염 유형에 따라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오토 센스 프로’ 기술도 눈에 띈다. 이 기술은 사용자의 수염 밀도를 초당 최대 300회 감지하고, 이에 맞춰 모터 파워를 자동 조절한다. 이를 통해 억센 수염에는 자동적으로 모터 파워를 높여, 왕복 횟수를 최소화하고 더 빠르고 부드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디스플레이 기능 역시 크게 향상됐다. 전작 대비 약 20% 확대된 디스플레이에 컬러 LED를 적용해 면도날 교체 주기와 배터리 잔량, 청결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브라운 ‘시리즈9 프로 플러스 울트라 씬’은 네이버 브라운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에 우선 출시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1.5년치 날망, 1년치 세정액, 프로케어 헤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클렌징·홈케어 강화…런드리유·톰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클렌징 전문 브랜드 ‘런드리유(LAUNDRY U)’와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을 온라인몰과 명동점 10층 K-뷰티존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입점은 위생 관리와 셀프 스킨케어 루틴이 일상화되면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셀프 스킨케어 시 활용도가 높은 뷰티 디바이스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실제로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2023년 약 110억 달러(약 15조 원)에서 2032년까지 연평균 12% 이상 성장해 약 320억 달러(약 44조 원)에 이를 것으로 업계에서 전망되고 있다.

홈 에스테틱 콘셉트의 가정용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 ‘톰(THOME)’은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를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였다. 피부 톤 개선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기기로, 간편한 홈케어 루틴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더 글로우’와 함께 자사의 프리미엄 홈케어 루틴인 ‘G‑필(G‑Peel) 프로그램’도 동시 입점했다. 주 1회 약 15분으로 각질 제거부터 진정, 수분 공급, 광채 케어까지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며, SNV(3중 캡슐) 기술이 적용돼 설동백, 샤프론, 토코페놀 등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성분이 흡수를 돕는다. 또 4단계 글로우 실러 마스크는 8마이크론(μm) 두께의 초나노 시트를 적용해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광채 관리를 할 수 있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런드리유’는 업계 최초의 고체 미스트인 ‘클린 미스트 솔리드 미스트 카밍’을 대표 인기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수딩젤 제형이지만 물처럼 분사되는 미스트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수분 보충 및 피부 진정을 돕는다.

◆레고코리아, ‘내가 만든 작품’ 캠페인 공모전·기획전 실시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여아들의 창의력과 도전을 응원하는 ‘내가 만든 작품(She Built That)’ 캠페인의 일환으로 창작품 공모전과 인기 제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레고코리아는 여아 10명 중 7명은 자신이 ‘만들기(building)’를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는 레고그룹의 글로벌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어린이들이 상상한 것을 직접 창조해보는 경험을 통해 성별과 관계없이 만들기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창작품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이가 완성한 레고 제품이나 작품은 물론 자유로운 재료로 만든 창작품을 인스타그램에 #SheBuiltThat #레고걸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공모전 종료 후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여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레고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대상 제품은 우정을 중심으로 한 ‘레고 프렌즈’부터 한 세트를 3가지 모습으로 조립할 수 있는 ‘레고 크리에이터 3in1’, 애니메이션 속 이야기와 캐릭터를 구현한 ‘레고 개비의 매직 하우스’와 ‘레고 디즈니’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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