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9년째를 맞은 JUMF는 정통 록부터, EDM, 힙합, K팝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 페스티벌이다. 한국에서 만나보기 힘든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올해는 YB, 장기하, 강산에, 카더가든, 노브레인 등의 뮤지션들이 라인업에 올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맥주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을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과 더불어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과 소주를 섞은 칵테일인 ‘칭따오 레몬 따소’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칭따오 생맥주 1L 3잔 이상 구매 시에는 가방 소재의 일부를 페트병 재활용 재료로 만든 리유저블백 1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K2, '홀리데이'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360도 전방위 통기성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하는 여름 제품군 '홀리데이(HOLIDAY)'를 출시했다.
K2 '홀리데이'는 면적 10cm² 당 약 1,100개의 구멍(HOLE)을 통해 전방위 360도의 우수한 통기성으로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여름 제품군이다. 바람이 제품의 많은 구멍을 통해 스쳐 지나가 땀이나 열을 증발시켜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한다.
대표 아이템인 '여성 홀리데이 우븐 반팔 후디'는 시원한 터치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나일론 스판 우븐 소재에 홀(HOLE) 구조를 적용했다. 밑단 부분에 조임끈이 적용돼 있어 여름 시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후드 일체형으로 캐주얼하게 입기 좋으며, '홀리데이 쇼츠'와 '홀리데이 크롭 팬츠'와 셋업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 캔디 핑크, 미드나이트 네이비, 포그, 파스텔 블루 등 4종류로 출시됐다.
◆내방니방,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와 업무협약 체결
주거용부동산 디지털 전환 스타트업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은 법무법인 더 에이치 황해(대표변호사 천상현)와 1인 가구 주거 서비스 ‘위플라’(WEPLA)에 대한 법률자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2020년 6월 설립된 내방니방은 주거용 부동산 위탁관리와 운영, 공간 브랜딩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스타트업이다. 내방니방은 1인 주거용 부동산 관련 사업을 인천을 비롯해 부산 등 지방으로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내방니방이 운영하는 주거서비스 ‘위플라’를 비롯해 건물주와 세입자 등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안전한 법률적 테두리 내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방니방이 영위하는 사업 영역 및 그 밖의 법률 문제 일체에 대해 서면, 구두 자문 및 소송을 상호 협력을 통해 해결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