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는 ‘켄싱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오 콜리데이!(Oh Koliday)’를 주제로 기획돼 여유로운 휴가를 위한 다양한 지점별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와인파티, ▲수영장 또는 사우나 이용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다. 패키지 금액은 9만 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경주)부터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아름다운 설악산을 풍경삼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파티’ 2인 혜택이 제공된다. 레스토랑 더퀸의 와인파티는 와인 4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3단 핑거푸드를 맛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조식 뷔페 2인과 워터플레이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바나 3시간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워터플레이존은 투숙 고객 전용 공간으로 인원수와 상관없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라엘,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서 할인 프로모션 참여
8월 올영픽에 선정된 상품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28매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54매다. 올리브영에서만 판매되는 대용량 기획팩으로, 오는 29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54매는 8월 1일 론칭하는 신제품으로, 기존 용량의 3배에 달하는 대용량 기획팩이다. 17cm의 넉넉한 길이로 월경 전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라엘은 ‘올영 헬스 다이브’ 프로모션에도 참가한다. ‘올영 헬스 다이브’는 트렌디한 헬스 상품군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라엘은 프로모션 기간 중 위클리 특가와 데일리 특가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2024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 전개
국제 트레일 러닝 협회(ITRA)의 공식 파트너사인 다이나핏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트레일 러닝 대회를 개최하게 된 만큼,
국내 트레일 러너들이 진지하게 트레일 러닝에 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현장의 열기를 더하고자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공개된 <2024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관련 이벤트는 크게 사전과 현장 이벤트로 나뉜다.
먼저, 대회를 앞두고 더 나은 기록과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훈련하고 있을 트레일 러너들을 위한 <BORN TO RACE> 오운완 챌린지가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다이나핏 인스타그램에서 운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