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티디뷰티 스타 스팟패치 .(사진=OOTD beauty)
이미지 확대보기최근, 여드름과 트러블을 '가리기'보다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방법으로 다양한 모양의 여드름 패치를 패셔너블하게 소화하는 젠지(Gen-Z)들이 늘어나고 있다. 패션 뷰티 매거진 엘르와 싱글즈는 젠지들이 여드름을 가리는 방법, 여드름 패치로 '뾰꾸' 하기 등 여드름 패치를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피부 고민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20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소개했고 특히 5가지 파스텔톤 컬러의 귀여운 별모양 여드름 패치는 국내 아이돌과 커뮤니티에서 큰 바이럴로 주목받고 있는데 이 제품이 바로 오오티디뷰티의 스타 스팟패치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오오티디뷰티의 스타 스팟패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로 피부 진정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한국 제품으로, 해외 직구가 아닌 국내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해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이징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어 “온라인상 입소문으로 스타패치 품절과 함께 다른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여 국내 매출이 급성장 중이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