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에서 컵밥에 마요네스를 조합한 제품이 인기를 끄는 등 컵밥도 다양한 맛조합을 통한 컬레버레이션 제품이 주목받는 추세다"라며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오뚜기는 대표 제품인 골드 마요네스와 부드러운 닭고기 등을 활용한 컵밥 신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은 시그니처 제품인 골드마요네스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층 살렸으며, 소스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어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라며 "패키지도 골드마요네스에 활용된 노란색과 빨간색 등 브랜드 색상과 둥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골드마요네스의 컬레버레이션 제품이라는 점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했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