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쥬스투클렌즈, ‘탱글촉촉듀오세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4-05-09 21:16: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초여름 외부 환경에 뭉쳐지는 피지와 각질은 깨끗하게 클리어 해주는 동시에 에어컨과 잦은 세안으로 건조해지는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챙겨 건강하고 탄력있게 관리 해줄 수 있는 ‘탱글촉촉듀오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 ‘탱글촉촉듀오세트’는 원스텝클렌저 ‘워터 워시 밤’과 워시 오프팩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 2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특허 원료가 적용된 쥬스투클렌즈의 ‘워터 워시 밤’은 레몬, 라임, 망고, 파파야, 얼룩파인애플 등을 착즙한 주스가 풍부하게 들어간 수분 베이스 밤이 피부에 멜팅 되어 크림으로 변하면서 메이크업은 부드럽게 지우고 물을 묻히면 폼으로 변해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돕는 원스텝 제품으로 오일을 주성분으로 하는 기존 트랜스포밍제형의 클렌징밤과 달리, 세안 후 촉촉한 보습감을 위해 수분을 50% 이상 함유하여 밤-크림-폼 3단계 체인징이 되는 특별한 트랜스포밍 제형의 가장 안정화 12시간 저온숙성공법을 적용하였다. 또한, 4℃에서 장시간 우려낸 뒤 착즙하는 쥬스투클렌즈의 ‘저온 착즙 공법’은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불순물의 추출을 최소화 해줄 뿐 아니라 원재료가 가진 유효 성분을 최대한 담아내 자극은 줄이고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신선한 청정 제주 비트를 함유한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는 출시하자마자 품절 될 정도로 인기를 끈 워시오프팩 제품으로 석류엔자임과 파파야열매추출물로 구성된 엔자임10,000PPM과 레몬 필 파우더가 피부의 묵은 각질을 클리어해주어 불균형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며, 항산화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베타인 함량이 풍부한 신선한 청정 제주 비트를 열에너지를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의 영양 그대로 보존하며 추출수율 90%이상을 적용하는 친환경 원료공법인 베지라이브공법으로 원물에너지를 활성화 하여 건강하게 담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 해준다. 또한, 환하고 맑은 피부 관리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20,000PPM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쥬스투클렌즈의 시그니처 공법인 ‘저온 착즙 공법’으로 오렌지즙, 레몬추출물, 시금치추출물, 밀싹추출물 등 9가지 과채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으로 착즙하여 담아낸 콜드 프레스 V9 성분과 비타민C, 식이섬유 펙틴이 풍부하게 함유 된 꿀껍질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선사해준다.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 ‘세종시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자문위원 위촉

세종특별자치시가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를 선정했다. 지난 4월 25일 세종시는 시청 내 세종실에서 위촉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당일 행사에서 최민호 세종시장은 이경선 대표 및 한글 및 문화도시 사업가로 구성된 자문위원들과 함께 ‘한글문화도시 세종’ 조성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위촉된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은 문화체육관광국장 등 당연직 위원 3명과 인사혁신처, 연구기관 등에서 추천 받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10명이며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까지이다. 이경선 대표는 앞으로 문화 사업 전문가로서 ▲종합계획 수립 및 시행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사업 검토 및 제안 ▲문화도시를 위한 정책 연구 및 개발 등에 대해 심의·자문 역할을 맡게 된다.
자문위원으로 선정된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는 “세종시가 한국인의 정신을 담고 있는 한글의 아름다움을 잘 살릴 수 있도록 자문위원으로서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한글은 살아 움직이는 한국인의 얼이다. 기능적, 역사적 접근 뿐 아니라 심미적, 문화적으로 다양한 관점에서 접근하여 전국민에게 쉽고 재밌게 확산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며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으로서 포부를 밝혔다. 위드컬처 산하 컬처마케팅 연구소 CUMI는 “캘리그라피, 그래피티, 패션, 디자인, 퍼포먼스, 음악 등 다양한 대중 문화에 자연스럽게 한글의 아름다움이 스며들게 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고스티, 카카오 인기 이모티콘 ‘곽철이’ 콜라보 카드커버 출시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가 카카오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곽철이’와 콜라보 한 카드커버를 출시했다.

고스티와 협업한 곽철이는 둥그런 생김새와 크고 노란 부리가 매력인 오리로, IP 비즈니스 전문 기업이자 국내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덕질 플랫폼 ‘콜리(Colley)’의 대표 에이전트 캐릭터다. 곽철이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카카오 이모티콘 시리즈 20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모티콘 출시 때마다 구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 12월 집들이 컨셉으로 진행한 첫 공식 팝업스토어 ‘얼렁뚱땅 곽철이네’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탄탄한 팬층을 입증했다.

이번에 고스티가 선보이는 ‘곽철이’ 카드커버는 곽철이의 매력 포인트인 특유의 표정, 재치 있는 멘트를 결합한 10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번 달도 (부자는) 글렀군’, ‘꽉FLEX 가보자고’, ‘오라, 달콤한 월급이여’ 등의 ‘소비요정 곽철이’ 컨셉, ‘미라클 모닝 1일차’, ‘내 안의 흥이 솟구친다’, ‘거울셀카 폼미쳤다’ 등의 ‘갓생러 곽철이’ 컨셉을 비롯해 다채로운 컬러감과 포즈로 구성돼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2.14 ▲17.52
코스닥 847.08 ▼7.98
코스피200 373.68 ▲3.1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130,000 ▲865,000
비트코인캐시 677,000 ▲3,500
비트코인골드 48,770 ▲400
이더리움 4,326,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9,000 ▲130
리플 718 ▲3
이오스 1,109 ▲11
퀀텀 5,060 ▲6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180,000 ▲851,000
이더리움 4,327,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9,010 ▲60
메탈 2,594 ▲9
리스크 2,500 ▲12
리플 718 ▲3
에이다 653 ▲5
스팀 381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158,000 ▲903,000
비트코인캐시 674,500 ▲4,000
비트코인골드 48,720 0
이더리움 4,326,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39,050 ▲160
리플 717 ▲3
퀀텀 5,050 ▲35
이오타 30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