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청정 제주 비트를 함유한 ‘엔자임 비트 탱글 마스크’는 출시하자마자 품절 될 정도로 인기를 끈 워시오프팩 제품으로 석류엔자임과 파파야열매추출물로 구성된 엔자임10,000PPM과 레몬 필 파우더가 피부의 묵은 각질을 클리어해주어 불균형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며, 항산화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베타인 함량이 풍부한 신선한 청정 제주 비트를 열에너지를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의 영양 그대로 보존하며 추출수율 90%이상을 적용하는 친환경 원료공법인 베지라이브공법으로 원물에너지를 활성화 하여 건강하게 담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 해준다. 또한, 환하고 맑은 피부 관리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20,000PPM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쥬스투클렌즈의 시그니처 공법인 ‘저온 착즙 공법’으로 오렌지즙, 레몬추출물, 시금치추출물, 밀싹추출물 등 9가지 과채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으로 착즙하여 담아낸 콜드 프레스 V9 성분과 비타민C, 식이섬유 펙틴이 풍부하게 함유 된 꿀껍질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선사해준다.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 ‘세종시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자문위원 위촉
세종특별자치시가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를 선정했다. 지난 4월 25일 세종시는 시청 내 세종실에서 위촉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당일 행사에서 최민호 세종시장은 이경선 대표 및 한글 및 문화도시 사업가로 구성된 자문위원들과 함께 ‘한글문화도시 세종’ 조성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위촉된 문화도시추진위원회 위원은 문화체육관광국장 등 당연직 위원 3명과 인사혁신처, 연구기관 등에서 추천 받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10명이며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까지이다. 이경선 대표는 앞으로 문화 사업 전문가로서 ▲종합계획 수립 및 시행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사업 검토 및 제안 ▲문화도시를 위한 정책 연구 및 개발 등에 대해 심의·자문 역할을 맡게 된다.
◆고스티, 카카오 인기 이모티콘 ‘곽철이’ 콜라보 카드커버 출시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가 카카오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곽철이’와 콜라보 한 카드커버를 출시했다.
고스티와 협업한 곽철이는 둥그런 생김새와 크고 노란 부리가 매력인 오리로, IP 비즈니스 전문 기업이자 국내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덕질 플랫폼 ‘콜리(Colley)’의 대표 에이전트 캐릭터다. 곽철이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카카오 이모티콘 시리즈 20개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모티콘 출시 때마다 구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 12월 집들이 컨셉으로 진행한 첫 공식 팝업스토어 ‘얼렁뚱땅 곽철이네’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탄탄한 팬층을 입증했다.
이번에 고스티가 선보이는 ‘곽철이’ 카드커버는 곽철이의 매력 포인트인 특유의 표정, 재치 있는 멘트를 결합한 10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번 달도 (부자는) 글렀군’, ‘꽉FLEX 가보자고’, ‘오라, 달콤한 월급이여’ 등의 ‘소비요정 곽철이’ 컨셉, ‘미라클 모닝 1일차’, ‘내 안의 흥이 솟구친다’, ‘거울셀카 폼미쳤다’ 등의 ‘갓생러 곽철이’ 컨셉을 비롯해 다채로운 컬러감과 포즈로 구성돼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