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는 베트남 현지 특성을 반영한 신상품 ‘AGE20’S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X’를 활용해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글로우 뷰티’(Glow Beauty) 콘셉트의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AGE20’S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를 사용해 도심 속에서도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한 ‘글로우 위드 컨피던스(Glow with Confidence)’메이크업 룩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X를 활용해 생기 있는 핑크빛 베이스 메이크업을 강조한 ‘핑크 루미너스(Pink Luminous)’메이크업 룩 △시그니처 에센스 톤업 베이스와 에센스 커버 BB크림을 활용해 일상 속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한 ‘코지 이지 글로우(Cozy Easy Glow)’메이크업 룩의 세 가지 화보를 공개하며 베트남 현지 시장에 어울리는 글로우 뷰티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AGE20’S 관계자는 “투이 티엔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매력을 자아냈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AGE20’S는 신흥 뷰티 시장으로 떠오르는 베트남에서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뷰티∙패션∙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2021년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우승자로 선정된 투이 티엔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현지 시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알렉산더 맥퀸, 2024 봄/여름 프리 컬렉션 새로운 버전의 피크 백(Peak Bag) 공개
이번 시즌 미니 피크 백과 마이크로 피크 백은 아담한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미니 피크 백은 레더 스트랩을 활용하여 크로스 바디 백이나 숄더백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휴대폰과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 다니기 좋은 크기이다.
또한, 마이크로 피크 백은 카드 홀더가 들어가는 더 작은 스타일의 백으로 메탈 체인 스트랩을 연결하여 크로스 바디 백과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다.
◆광주미디어아트 페스티벌 성료 "예술성·대중성 조화"
2023 광주미디어아트페스티벌(GMAF)이 예술성과 대중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사직공원 빛의 숲 등에도 3만8천여명이 찾아 미디어아트 작품을 즐겼다.
'빛도 꿈을 꾸는가' 기획전시전에는 과학기술 발전과 함께 새롭게 주목받는 뉴미디어들이 관심을 끌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