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氏반가’는 전통 한식 문화가 깃든 진주 명문가, 구씨가문의 음식문화를 담은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로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아이디어에서 시작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 구 선대회장은 차별화된 베이스 육수 개발을 위해 직접 전국 유명한 식당을 다니며 맛품질 연구에 몰두했으며, ‘맛의 균일화’를 위해 최첨단 맞춤 설비를 도입했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氏반가’를 통해 양반들이 즐겨먹던 푸짐한 고깃국을 모티브로 독보적인 맛품질을 자랑하는 국·탕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조리 방법은 끓는 물에 제품을 그대로 넣고 7~8분간 중탕하거나 냄비에 내용물을 모두 담아 5분간 끓이면 된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는 전용 용기에 내용물을 붓고 4분 30초간 데우면 된다.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은 아워홈몰과 아워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출시 기념 아워홈몰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2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 제품을 각 3개씩 증정한다. 이 중 베스트 품평을 선정해 아워홈 식사권 등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맛품질을 구현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을 시작으로 전통 한식 문화가 깃든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가 가을의 시작과 함께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 환절기 모발 케어에 필요한 헤어 브러쉬를 중심으로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탱글티저(Tangle Teezer)’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많은 이들의 데일리템으로 자리 잡았을 뿐만 아니라 젖은 모발, 손상된 모발, 곱슬 모 등 모발의 특성에 따라 브러쉬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이번 세일 기간 내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오리지널 미니와 젖은 머리 특화 브러쉬 △ 웻 디탱글러 △웻 디탱글러 미니, 휴대가 용이한 △ 컴팩트 스타일러 등 탱글티저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40% 할인되는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충북대·한국교통대 단계적 통합 추진 합의
고창섭 충북대 총장과 윤승조 교통대 총장은 31일 충북대 회의실에서 '단계적 통합 원칙 합의서'에 서명했다.
합의서에는 ▲ 공유와 연합을 거치는 단계적 통합의 시너지 극대화 ▲ 1대1 수평적 통합과 현 구성원 최대 수혜 ▲ 구성원 동의 기반 원칙과 유사학과의 화학적 통합 등이 담겨있다.
또 ▲ 통합 교명의 미래지향적 협의 제정 ▲ 지역혁신 및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캠퍼스 재배치 및 특성화 등이 포함돼 있다.
양 대학의 통합논의는 지난 5월 '상생발전협약'을 토대로 교육부의 '글로컬대학30 사업'을 공동으로 신청하면서 시작됐다. 이를 토대로 양 대학은 지난 6월 글로컬대학 30으로 예비 선정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