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에디션으로 6월 초부터 전국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청량하고 달달한 수박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젤라또라 더 특별하다. 기존의 수박 아이스크림과 달리 제품 절반 이상을 수박 원액으로 채워 더 진하고 신선하다.
수박 젤라또를 갈아 음료로 만든 스무디 ‘프레도’는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젤라또의 신선한 맛은 그대로, 여기에 탄산수의 청량함이 더해져 더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수박 시즌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7일부터 약 2달간 꼬빠그란데(3가지맛) 구매 시 수박 맛을 선택하면 달콤 바삭한 콘 토핑을 무료로 제공한다.
빨라쪼 관계자는 “여름이 제철인 수박 본연의 맛을 가장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프리미엄 수박 젤라또 2종”이라며, “언제나 신선한 원료를 고집하는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로 올 여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뉴질랜드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스브레이커(icebreaker)와의 협업을 통한 팀버랜드® X 아이스브레이커 (Timberland® X icebreaker) 캡슐 컬렉션 및 워크웨어 아웃도어 요소를 기본으로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남성복 캐주얼 브랜드 논네이티브(Nonnative)와의 협업을 통한 팀버랜드® X 논네이티브 (Timberland® X nonnative) 캡슐 컬렉션을 각각 선보인다.
팀버랜드® X 아이스브레이커 (Timberland® X icebreaker) 캡슐 컬렉션은 아이스브레이커의 상징적인 메리노 울 소재는 모든 의류 스타일에 적용되었으며 면과 린넨과 같은 내구성이 강한 섬유를 혼합하여 팀버랜드만의 고유한 유산과 대담한 디자인으로 더욱 새로워졌다. 위트 부츠(Wheat Boot), 비브리드 얼스(Vibrid Earth), 샌드(Sand), 초크(Chalk) 및 오닉스/블랙(Onyx/Black)의 다채로운 컬러웨이는 어패럴 뿐만 아니라 슈즈에 이르기까지 브랜드만의 상징적인 컬러로 재창조되었다.
◆플라스틱 첨단소재 제조기업 한국폴리아세탈 원주에 신공장 건립
원주시 문막읍 문막반계산업단지 외국인 투자지역에 신공장을 건립한 한국폴리아세탈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약 35%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신공장은 76억원을 투입해 전체면적 5천485㎡(1천659평) 규모로 건립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