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CJ올리브영,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9-15 18:07: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올리브영,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 진행
CJ올리브영은 내일(16일)부터 새로운 옴니채널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브랜딩 캠페인의 대표 슬로건은 “가고X켜고, 올영이면 되는 세상”이다. 지난해 캠페인에서는 매장과 앱(App)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는 의미로 ‘가거나 켜거나’라는 메시지를 선보였다면, 올해에는 더 나아가 올리브영 하나로 헬스앤뷰티(H&B) 라이프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는 옴니채널 존재감을 더욱 강조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 모델로 그룹 엑소 멤버 카이와 마마무 화사를 발탁했다"라며 "자신의 분야에서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해 MZ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이 올리브영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과도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고 말했다.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말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모바일 앱뿐만 아니라 미디어, SNS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카이, 화사와 함께한 캠페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인 영상 광고에서는 카이와 화사가 올리브영 매장과 모바일 앱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일상 속에 자리잡은 올리브영만의 옴니채널 경쟁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트렌디한 상품 및 리뷰 큐레이션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등 올리브영만의 강점을 부각한 광고도 만나볼 수 있다.
◆휴고 보스와 아이엠탐, 아시아 지역 골프 의류 라이선스 계약 체결

휴고 보스 그룹은 주식회사 아이엠탐(회장 신재호)과 2023년 한국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까지의 골프 의류 컬렉션에 대한 5년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계약의 주요 내용은 ’BOSS Green’ 브랜드 라인 아래 아시아에서 골프 의류의 디자인, 생산 및 유통의 독점 라이선스를 포괄한다. 2023년 S/S 컬렉션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골프 의류 라이선스에는 여성 및 남성용 온/오프 코스 골프 의류가 포함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테크 소재와 혁신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BOSS 스타일이 이 컬렉션을 차별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국민커피 더리터, 가맹점에 집중호우 수해 복구를 위한 커피 원두 지원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가 집중호우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가맹점에게 커피원두 등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더리터 본사 ㈜희천은 일부 가맹점이 기록적인 폭우로 매장 침수 등 운영에 피해가 발생한 것을 확인했다면서, 영업 손실을 입은 가맹점의 피해 규모를 고려하여 물품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물품을 지원받은 매장 중 한곳은 “코로나 때문에 많이 지쳤는데, 수해까지 덮쳐 이중고로 힘들었다”면서, “본사에서 도움을 주어 정말 고맙고, 힘내서 더 열심히 해보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50.80 ▲20.46
코스닥 870.28 ▲8.13
코스피200 374.46 ▲3.4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00,000 ▼130,000
비트코인캐시 631,500 ▼2,500
비트코인골드 46,650 ▼360
이더리움 4,163,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37,270 ▼140
리플 715 ▼2
이오스 1,102 ▼4
퀀텀 5,020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11,000 ▼47,000
이더리움 4,165,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7,210 ▼190
메탈 2,530 ▼16
리스크 2,663 ▼7
리플 714 ▼2
에이다 630 ▼3
스팀 37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91,000 ▼69,000
비트코인캐시 630,500 ▼3,500
비트코인골드 47,350 0
이더리움 4,160,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37,220 ▼90
리플 714 ▼2
퀀텀 5,005 ▼20
이오타 29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