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LF푸드 크라제, 지중해식 봉골레 스파게티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26 10:55:5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LF푸드 크라제, 지중해식 봉골레 스파게티 출시

종합식품기업 LF푸드(대표 김생규)의 서양식 전문 HMR 브랜드 크라제가 5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초간단 간편식 ‘봉골레 스파게티(444g, 2인분, 권장소비자가격 9200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숙 조개와 황금빛 올리브 오일이 만드는 깊은 풍미에 마늘로 깔끔한 감칠맛을 더한 정통 봉골레 스파게티로, 이태리산 듀럼 세몰리나로 만든 부드러운 면을 급속 냉동시켜 조리 후에도 탱글한 면발을 즐길 수 있다.

냉동 상태의 제품을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정통 봉골레 스파게티를 맛볼 수 있는 간편함은 물론 1인분에 5000원이 채 되지 않는 가성비 제품으로 외식 가격 부담이 큰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지중해식 봉골레 스파게티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는 마켓컬리와 모노마트몰, LF푸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인 ‘엘푸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LF푸드 상품마케팅팀 이은희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크라제의 노하우를 담아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더라도 제대로 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기존 햇살 머금은 토마토의 풍미가 가득한 소스(뽀모도로), 4가지 치즈와 크림이 어우러진 소스(콰트로치즈 까르보나라)에 이어 ‘봉골레 스파게티’로 크라제의 즉석조리 스파게티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한솥, 10년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한 희망 나눔 이어가

한솥이 10년째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용산지역 아동복지센터인 사회복지법인 혜심원에 따뜻한 사랑을 나누기 위한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혜심원에는 가정해체, 빈곤, 사고, 기아 등의 사유로 가정양육이 어려운 약 60여 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생활하고 있다.

한솥은 지난 2012년부터 혜심원과 인연을 맺고 10년째 도시락과 후원금을 기부해오고 있다. 특히 어린이날, 가을운동회, 송년음악회 등 혜심원의 주요 행사에 해마다 정기적으로 도시락을 지원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나누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과 즐거움을 보태고자 시작한 활동이 어느새 10주년을 맞이하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취약한 환경에 놓인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일시적이 아닌 정기적으로 꾸준하게 진행된 이웃사랑 실천의 배경에는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한솥의 기업이념이 자리잡고 있다. 한솥은 지난 1993년 창업 이래 국내에 ESG 개념이 도입되기 이전부터 지금까지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충실히 실천하며 ESG 경영을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에 매진해왔다.

이 같은 공적을 UN에서 인정받아 지난해 국내 식품기업으로는 유일하게 UN 식량시스템 정상회의(UN Food Systems Summit) ‘중소기업 행동공약 서약서’에 등재되었으며 ‘세계 최우수 식품중소기업 150’에 선정된 바 있다. 이 밖에도 지난 2019년부터 3년 연속 UN SDGs(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 협회가 발표한 ‘글로벌 지속가능한 브랜드 40’에 선정되며 국민도시락을 넘어 글로벌 식품업계 모범기업으로 그 위상을 점점 높여가고 있다.

◆아에르, 45% 더 숨쉬기 편한 ‘피크 V 라이트’ 출시

‘아에르(Aer)’ 브랜드로 유명한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기업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기존 제품보다 가벼우면서도 훨씬 더 숨쉬기 편한 ‘아에르 피크 V 라이트(KF94)’ 마스크 8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크 V 라이트는 1세대 ‘스탠다드 라이트핏(KF94)’ 보다 안면부 흡기 저항률을 45% 낮춰, 훨씬 더 호흡이 편안해졌다. 또한 동양인 얼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 3D 입체 설계로 세련된 V라인 핏과 입체적인 콧대 라인을 완성했다. 패키지에는 ‘다시, 일상을 만나다’라는 컨셉의 일러스트를 세련되게 담았다.

아에르는 최근 ‘피크 라이트(KF80)’에 이어 ‘피크 V 라이트(KF94)’를 연달아 출시하며 3세대 ‘피크(PEAK)’ 라인업을 갖추었다.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을 기반으로 1세대 스탠다드를 시작으로 2세대 어드밴스드, 3세대 피크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마스크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국민 모두의 노력으로 코로나 이전의 일상을 회복해 가고 있다”며 “더 숨쉬기 편한 아에르 피크 마스크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에르는 최근 배우 조인성을 마스크와 필터 샤워기의 광고 모델로 선정해 ‘라이프 케어 솔루션 아에르’의 이미지를 강화해 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305.42 ▼27.22
코스닥 729.48 ▼15.96
코스피200 304.02 ▼3.1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330,000 ▲134,000
비트코인캐시 136,400 ▲700
비트코인골드 20,150 ▼230
이더리움 1,398,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19,230 ▲100
리플 417 ▲3
이오스 1,226 ▲8
퀀텀 3,670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357,000 ▲139,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356,000 ▲136,000
비트코인캐시 136,300 ▲700
비트코인골드 19,320 0
이더리움 1,399,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19,240 ▲100
리플 417 ▲3
퀀텀 3,670 ▲20
이오타 35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