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한 강강술래, 강강술래 청량한 냉면육수 캔 음료 출시
식품외식문화기업 ㈜전한 강강술래가 냉면 마니아들을 겨냥해 매장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 한 캔에 담은 청량한 냉면 육수를 캔음료로 출시했다.
㈜전한 식품개발팀은 먹으려면 해동해야 하는 기존 냉동 육수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캔육수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캔 육수에 차별화된 살균공법을 적용한 강강술래 청량한 냉면육수는 타사 캔육수와 달리 최대 25일 냉장 보관이 가능하며, 깔끔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얼음을 동동 띄워 해장 음료로 마시기에도 좋고, 어디서나 간편하게 면을 삶아서 육수와 곁들이면 손쉽게 강강술래 냉면을 맛볼 수 있다.
냉면 캔 육수는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상계점, 신림점, 역삼점, 시흥점, 청담점, 당산점 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출시 기념 이벤트로 3캔 구매 시 메밀국수(500g)와 함께 포장한 선물세트를 1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골프’가 한낮 더위를 대비해 선보인 자외선 차단 쿨링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레노마골프’가 2022 여름 액세서리로 출시한 자외선 차단 쿨링 아이템들은,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체온까지 내려주는 쿨링 기능이 추가된 기능성 제품으로 이미 착용한 야외 플레이어들로부터 입소문나고 있다.
우선 여성 전용 UV차단 제품으로 나온 ‘하늘하늘 쉬폰 라인’은 하절기 여성의류에 많이 사용되는 쉬폰 소재를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해 착용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모자 착용 후에도 햇빛에 노출될 수 있는 부위를 완벽하게 가릴 수 있도록 설계돼 얼굴 이외에 목과 어깨까지 가릴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원터치 똑딱이 버튼을 적용한 마스크/후드 UV차단 제품으로 플레이 중에도 자유롭게 탈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외에 아이스원단으로 제작한 남녀공용 UV차단 제품은 팔이나 목에 간단히 두를 수 있는 쿨링 제품으로 냉감 효과가 있는 아이스 가공을 통해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팔토시의 경우, 봉제선을 없앤 심리스 기법과 3D패턴을 적용해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플레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쿨링 스카프 또한 내장된 아이스 폴리머(냉매)가 별도의 얼음이나 냉각기가 필요없이 물만 있으면 냉각효과가 발휘되어 언제 어디서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태그바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프 서비스 ‘New 태그바이' 런칭
인플루언서 기반 통합 콘텐츠 마케팅 회사 태그바이컴퍼니가 24일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프 서비스 플랫폼 ‘New 태그바이’를 런칭했다. 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외부에 의뢰하지 않고도 직접 운영이 가능한 서비스다.
New 태그바이를 이용하면 기존에 인플루언서 회사에 전체 프로젝트를 의존했던 것과는 달리 마케터가 직접 플랫폼에 로그인해 모든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혼자서 운영할 수 있게된다. New 태그바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이 점차 성숙해 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이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는 쌓아가고 있지만, 여전히 존재하는 정량적인 인플루언서 분석 데이터의 부족과 인플루언서 소통에서의 물리적인 시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월정액 구독형으로 이용가능한 이 서비스의 출시가격은 월 12만원으로, 마케터는 해당 금액만 지불하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무제한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된다. 인플루언서 20명만 집행해도 통상적으로 100만원 가량이 드는 것을 감안하면, 이는 파격적인 가격이다.
현재 New 태그바이는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에 성공한 사용자에게는 친구에게 나눠줄수 있는 초대권을 부여받는다.
태그바이 컴퍼니 노준 대표는 “New 태그바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SaaS 시장의 요구에 따라 필연적으로 등장할 수 밖에 없는 서비스”라며, “향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뿐만 아니라 콘텐츠 마케팅에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SaaS로 진화해 갈 것”이라고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