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NFT 최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더리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업비트 NFT 출시 이후 첫 번째 이벤트로, 기간 내 업비트 NFT에서 NFT를 처음 구매하는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0.005 이더리움(약 2만 원 상당)이 증정된다. 업비트 NFT 드롭스와 마켓플레이스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NFT 거래 이력이 없는 첫 구매 회원들은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부터 18일까지로, 선착순 1,000명을 달성하면 조기 마감된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NFT에 관심은 많지만 아직 시작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두나무는 모두가 쉽고 안전하게 NFT를 구매하고 소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NFT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두나무, 업비트 NFT 첫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22-04-12 14:35: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9,114.55 | ▲62.13 |
| 코스닥 | 968.40 | ▲1.81 |
| 코스피200 | 1,477.22 | ▲17.7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8,243,000 | ▲444,000 |
| 비트코인캐시 | 306,300 | ▲1,700 |
| 이더리움 | 2,672,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1,170 | ▲60 |
| 리플 | 1,743 | ▲15 |
| 퀀텀 | 1,100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8,126,000 | ▲349,000 |
| 이더리움 | 2,664,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1,160 | ▲60 |
| 메탈 | 371 | ▼1 |
| 리스크 | 135 | ▲1 |
| 리플 | 1,743 | ▲13 |
| 에이다 | 244 | 0 |
| 스팀 | 6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8,260,000 | ▲460,000 |
| 비트코인캐시 | 307,200 | ▲1,900 |
| 이더리움 | 2,671,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1,160 | ▲70 |
| 리플 | 1,745 | ▲16 |
| 퀀텀 | 1,080 | 0 |
| 이오타 | 68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