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가발용 쿨패드’ 출시 外

기사입력:2025-07-14 18:03: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모가 ‘가발용 쿨패드’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가발용 쿨패드는 가발 착용 고객을 위한 전용 아이템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 제품은 가발 안쪽에 부착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두피의 열감을 효과적으로 낮춰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 두상에 맞춰 안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벨크로 방식으로 손쉽게 탈착할 수 있다. 여기에 가발 크기에 맞춰 재단할 수 있어 착용 편의성도 높였다.

특히 하이모의 가발용 쿨패드는 냉기가 식어도 28℃ 이하의 온도에서 자동으로 냉각되는 특수 냉매제(PCM)가 충전돼 있다. 이 냉매제는 어는점이 28℃로 비교적 높아, 얼음물에서는 약 90초, 찬물(10℃)에서는 약 4분이면 충분히 냉각돼 짧은 시간 안에 다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식물성 팜유 기반의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겉면은 TPU 재질로 제작돼 세척 후 위생적으로 재사용 가능하다.

하이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쿨패드 기획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세트는 가발용 쿨패드 2개, 모자용 쿨패드 1개, 휴대용 보냉 파우치 1개로 구성된다. 모자용 쿨패드는 모자 안쪽에 넣어 착용하면 두피에 시원함을 더할 수 있으며, 휴대용 보냉 파우치는 여름휴가철 여행이나 운동, 외출 등 야외 활동 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하이모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탈부착식 맞춤 및 기성가발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써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정서, 신체 발달을 위한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써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의 경험 확장과 교육 효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에듀트립(Education+Trip)’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키즈 특화 인프라를 기반으로 아이들이 놀이처럼 즐기며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먼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인룸 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투숙 시 야외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무제한 이용 가능해 탁 트인 오션뷰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무더위를 피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씨메르’와 신관 1층 로비에 마련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협업 캐릭터 포토존에서 특별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또 객실에서 아이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치킨&키즈 불고기 세트’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어 여름방학 체험학습으로 제격이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다.

◆조니워커 블론드, 새로운 ‘썸머 캠페인’ 실시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여름을 맞이해 오는 8월 31일까지 조니워커 블론드 썸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조니워커 블론드(Johnnie Walker Blonde)’는 지난 2023년 11월 국내 출시돼 입문형 스카치 위스키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원액을 숙성하여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론드 제품은 위스키 원액만으로도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 따로 시럽을 타지 않고 탄산수 하나만 섞어도 저당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원액 자체의 달콤함을 기반으로 제로 슈가 트렌드와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

색다른 방식으로 위스키를 즐기는 젊은 세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이번 썸머 캠페인은 조니워커 블론드만의 젊고 활기찬 무드 속에서 즐기는 ‘조니워커 블론드 하이볼’을 소개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대표적인 국내 피서지인 부산 광안리 주변 20여개 업장에서 7월 26일부터 진행되는 ’부산 썸머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부산 바다만의 감성을 느끼며 조니워커 블론드와 블론드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업장에서 블론드 하이볼 2잔 구매 시 블론드 튜브 코스터, 블론드 비치팩 등 다양한 조니워커 블론드 굿즈를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니워커 블론드와 함께한 순간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남겨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번 부산 썸머 캠페인에 참여하는 업장 리스트는 조니워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02.03 ▲26.26
코스닥 799.37 ▼1.10
코스피200 432.49 ▲4.4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240,000 ▼949,000
비트코인캐시 686,000 ▼3,500
이더리움 4,101,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5,500 ▼30
리플 3,994 ▼50
퀀텀 3,114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290,000 ▼909,000
이더리움 4,099,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5,480 ▼50
메탈 1,068 ▼9
리스크 597 ▼3
리플 3,996 ▼60
에이다 1,000 ▼8
스팀 19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230,000 ▼990,000
비트코인캐시 686,000 ▼5,500
이더리움 4,102,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5,540 ▼60
리플 3,994 ▼58
퀀텀 3,128 0
이오타 297 ▼7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