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칠성몰을 리뉴얼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라며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 역사,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은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 & 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 새 단장
기사입력:2025-01-09 16:31:2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91.05 | ▲7.88 |
코스닥 | 756.32 | ▲7.04 |
코스피200 | 342.76 | ▲1.7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00,000 | ▼228,000 |
비트코인캐시 | 510,500 | ▲2,000 |
비트코인골드 | 7,945 | ▼150 |
이더리움 | 4,066,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40 | ▲150 |
리플 | 4,069 | ▲176 |
이오스 | 974 | ▲17 |
퀀텀 | 5,055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62,000 | ▼165,000 |
이더리움 | 4,06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960 | ▲100 |
메탈 | 1,423 | ▼1 |
리스크 | 1,140 | ▲6 |
리플 | 4,065 | ▲168 |
에이다 | 1,222 | ▲19 |
스팀 | 26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80,000 | ▼250,000 |
비트코인캐시 | 512,000 | ▲3,500 |
비트코인골드 | 7,000 | ▲150 |
이더리움 | 4,066,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860 | ▲60 |
리플 | 4,070 | ▲176 |
퀀텀 | 5,025 | ▼35 |
이오타 | 365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