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제일제당이 국내 즉석밥 1위 브랜드인 ‘햇반’의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매년 가정 내 침투율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잡곡밥, 곤약밥 등 라인업 강화에 힘쓰면서, 근시일내 CJ온스타일에서 신제품 ‘햇반 라이스플랜’도 출시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햇반은 최근 2~3년간 세분화된 소비 니즈를 반영해 ‘햇반솥반’, ‘햇반 곤약밥’ 등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라며 "소비자 선호도가 높지만 기술적 한계로 상품화가 어려웠던 제품군을 찾아 적극적으로 개발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그 결과, 햇반의 오프라인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68%(닐슨코리아 기준)로 상승했고, 햇반 솥반과 곤약밥 평균 매출은 전년 대비 두 자릿수의 성장율(27%)을 기록했다.
올해는 철저한 트렌드와 소비 분석을 토대로 렌틸콩퀴노아 곤약밥, 병아리콩퀴노아 곤약밥과 서리태흑미밥을 추가로 선보였다. 다양한 곡물들을 CJ제일제당만의 기술로 처리 및 배합해, 맛과 식감이 살아있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제일제당, 11월 신제품 ‘라이스플랜’ 선보여
기사입력:2024-11-08 17:38:3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97.67 | ▼22.97 |
코스닥 | 734.35 | ▼1.94 |
코스피200 | 359.62 | ▼3.4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39,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579,500 | ▼5,000 |
이더리움 | 3,560,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70 | ▲40 |
리플 | 3,065 | ▲9 |
이오스 | 905 | ▲5 |
퀀텀 | 2,820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778,000 | ▲248,000 |
이더리움 | 3,561,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50 | ▲20 |
메탈 | 1,022 | ▲3 |
리스크 | 614 | ▲4 |
리플 | 3,065 | ▲10 |
에이다 | 961 | ▲2 |
스팀 | 190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10,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580,000 | ▼5,500 |
이더리움 | 3,559,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60 | ▼10 |
리플 | 3,063 | ▲8 |
퀀텀 | 2,796 | 0 |
이오타 | 25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