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최근 튀니지 의료전문가(HCPs)를 대상으로 진행한 ‘H.E.L.F. Global Expert Workshop’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휴젤에 따르면 ‘H.E.L.F. Global Expert Workshop’은 휴젤의 대표적인 글로벌 학술 포럼인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의 세부 프로그램 중 하나로, 해외 미용ᆞ성형 분야 의료전문가 초청 세미나다. 글로벌 의료진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학술 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휴젤의 히알루론산(HA) 필러 관계사인 아크로스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튀니지 의료진 15명이 참석했으며, 국내 클리닉 투어 및 강의로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먼저 연자로 참석한 더힐피부과의원 박주혁 원장은 ‘안면부를 위한 HA필러 시술 테크닉’에 대한 이론 강의를 실시했다. 이후 휴젤 HA필러 브랜드 ‘더채움(수출명 리볼렉스)’을 활용한 현장 시연(Live-demo)을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박 원장은 안면 부위를 자연스럽게 개선하는 HA필러 시술 노하우와 최신 에스테틱 트렌드를 함께 소개하며 휴젤 제품력 및 국내 의료 서비스 수준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휴젤 관계자는 “튀니지 지역 의료진을 대상으로는 최초로 진행한 행사로 아프리카에 기업 인지도 및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박주혁 원장을 중심으로 튀니지 의료진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행사가 마무리된 만큼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학술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