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메뉴는 ㈜오모가리 글로벌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솥도시락은 (주)오모가리 글로벌과 함께 500일 이상 숙성된 김치가 들어간 ‘오모가리 김치소스’를 개발했다. 특히 김치에는 해남·진도산 배추, 추자도 멸치젓, 광천토굴 새우젓, 3년 이상 간수를 뺀 신안 소금 등 프리미엄 국내산 식재료가 들어가 있어 깊은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이 더해지면서 보다 특별하고 풍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오모가리 김치소스에 사용된 김치는 발효 과정을 거치며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소화기 기능을 개선하여 장 건강에 이롭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신메뉴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했음에도 가성비 넘치는 가격을 자랑한다.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이 4,900원,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빅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이 5,500원으로 출시됐다. 따라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직장인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투썸플레이스, ‘2024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기자간담회’ 개최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1일 ‘투썸플레이스 2024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연말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을 통해 출시 10년을 맞은 시그니처 메뉴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을 필두로 다양한 케이크 및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며 겨울철 대표 디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4년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과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다양한 음료 메뉴와 프리미엄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페어링 문화를 선도해온 투썸플레이스의 디저트 리더십을 조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총괄 임혜순 전무가 발표자로 나선 가운데, ▲투썸플레이스의 마케팅 방향성 및 2023년 홀리데이 캠페인 성과 ▲2024년 홀리데이 시즌 마케팅 전략 ▲향후 브랜드 활동 계획 등이 공유됐다.
임혜순 전무는 “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런칭 이래, 디저트 리더십과 커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해왔다”라며, 최고의 제품과 공간 경험으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함께하고자 하는 미션을 소개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투썸플레이스는 탄탄한 R&D 및 생산시설 인프라를 기반으로 탄생한 ‘스초생’, ‘아박’ 등과 같은 시그니처 제품을 브랜드의 차별화된 자산으로 지속 육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성공적인 여름 시그니처 음료 ‘수박 주스’의 계보를 이어가는 건강한 맛의 신제품 개발과 함께 K-트렌드에 맞춘 한국적 시그니처 제품 발굴 계획도 밝혔다.
◆에스쁘아, ‘플럼피즈’ 라인 출시
에스쁘아가 누구나 꿈꾸는 이상적인 오버립을 완성해주는 ‘플럼피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럼피즈 라인’은 마법 같은 립 플럼핑을 연출해주는 볼륨 밤, 립글로스, 오버립 펜슬로 구성했다. 플럼피즈 볼륨 밤은 영롱한 펄감과 함께 고보습 밤 텍스처가 쫀쫀하게 녹아드는 클릭형 플럼핑 스틱이다. 1호 로지라이츠 컬러는 사용자의 입술 pH에 따라 색상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플럼피즈 립글로스는 통통한 쳐비 팁을 탑재 해 입술 위 부드럽게 발리며, 탱글한 3D 입체광을 연출해준다. 플럼피즈 오버립 펜슬은 플럼핑 효과가 들어간 립 펜슬이다. 바르는 즉시 강력한 플럼핑 효과로 립 라인을 도톰하게 확장해 볼드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플럼피즈 볼륨 밤은 별빛 펄이 인상적인 ‘로지라이츠’, ‘미드나잇’, ‘솔라베어’ 3종으로 선보이며, 립글로스는 ‘로지빔’, ‘밀키웨이’, ‘체리베어’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오버립 펜슬은 웜쿨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쿨링볼륨’, ‘워밍볼륨’, ‘로즈볼륨’, ‘베이지볼륨’ 4종으로 출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